가죽 신발 관리에 대한 4가지 필수적이고 효과적인 팁

광고 ‘남자와 그들의 신발’은 남자들이 패션에 민감하지 않기 때문에 신는 신발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몇몇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우호적인 토론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몇몇의 경우 남성은 여성과 달리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과 스타일이 다양하지 않다는 점에서 논쟁이 시작됩니다. 토론은 계속되고 있으며 몇몇에서는 이것이 논리적으로 보이지만 나머지는 근거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에게 신발은 발을 보호하는 액세서리이며 일상적인 마모의 영향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중고명품.

신발도 그 자체로 수명이 있고, 관리할수록 오래갑니다. 그 존재를 무시하고 발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는 것은 가독성이 좋지 않습니다. 다음은 새 신발을 자주 구입하지 않고도 신발을 오랫동안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사용 후 관리 – 장기간 착용하든, 단기간 착용하든 착용 후 관리는 필수입니다. 그것은 우리 대부분이 하지 않는 일입니다. 신발 스탠드에 뒤집어 놓고 다음에 필요할 때 착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깨끗한 천으로 닦고 왁스광택제로 닦으면 광택이 회복될 뿐만 아니라 가죽의 촉촉함도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그렇게 하는 동안 일부는 신체에 독성이 있으므로 광택제가 피부에 닿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효과적으로 얼룩을 처리하십시오. – 신발에 나타날 수 있는 얼룩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물, 먹거나 마실 때 마시는 액체, 해변의 바닷물 등은 가죽 신발에 매우 ​​강하고 종종 얼룩이 남습니다. 신발 가게에서 신발 얼룩 제거액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집에서 세탁액, 물, 증류주를 같은 양으로 혼합하여 얼룩을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신발에 사용하여 처리액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광택이 벗겨지고 나중에 다시 광택을 내어 복원할 수 있습니다.
신발에서 삐걱거리는 소리를 피하세요 – 신발 밑창이 서로 마찰하는 동안 그 사이에 발생한 마찰로 인해 삐걱거리는 소리가 발생하여 귀에 불쾌감을 줍니다. 아마씨유나 윤활유를 밑창에 바르고 완전히 건조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사라지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나타날 때마다 이 과정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잘 보관하세요 – 신은 신발을 그냥 버리는 것만으로도 가죽이 손상되고 먼지가 잘 붙을 수 있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선반에 보관하고 선반을 청소하여 먼지를 제거하면 신발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을 구입할 때 함께 제공되는 판지 상자에 신발을 보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머지 부분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먼지와 때를 막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