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관념의 폭발과 사랑의 희석

부정적인 성격의 고정관념은 기록된 역사 전반에 걸쳐 사람들의 계층을 분류하고, 그들을 사회의 나머지와 단절시키고, 결국 그들에 대한 증오와 두려움을 조성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정관념은 특정 개인 집단에 대한 믿음을 지나치게 일반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백인들이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을 조롱하고 분리하기 위해 취한 첫 번째 단계였습니다. 그들에게 증오가 불붙자, 1921년 그린우드 인종 폭동이라는 형태로 상상할 수 없는 잔혹한 사건이 발생하여 약 300명의 흑인이 백인 우월주의자들에 의해 학살당했습니다. 수십만 명의 유대인이 학살당했다고 주장되는 홀로코스트를 계획한 나치의 경우에도 비슷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비티에스.

이제 고정관념이 여러 유형일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서 논의한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유대인의 학살과 관련된 불행한 사건은 특정 민족, 문화 또는 인종의 사람들이 차별을 받는 인종적 고정관념의 일부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더 흔히 목격되는 또 다른 일반적인 고정관념의 형태는 여성이 소위 남성 우월주의의 표적이 되는 성 고정관념입니다. 이는 여성이 임금 격차와 같은 문제에 직면해야 하는 사무실에서만 만연한 것이 아닙니다. 사회의 일반적인 체계에서 여성은 광범위한 도전에 직면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다양한 계층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이 속한 그룹에 대해 가정되는 것에 직면하고 이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그렇다면 고정관념의 사슬을 끊고 사회 전체에 퍼뜨리는 증오에 뚜껑을 닫을 방법이 있을까요? 다행히도 방법이 하나 있고, 더군다나 그것은 말도 안 되게 간단하기도 합니다. 어떤 종류의 가정도 하지 말고 다른 문화, 종교, 종파, 인종, 민족의 사람들과 교류를 시작하세요. 일단 그렇게 하기 시작하면 모든 자수성가한 억만장자가 부패의 도움으로 재산을 축적한 것은 아니고, 자정에 당신 뒤를 걷는 모든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당신을 강탈하려는 것은 아니며, 당신 주변의 모든 수염 난 남자가 자살하려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에게 공간을 주는 것, 서로 다르다는 것이 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든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0과 1로만 이루어진 이진 코드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수십 개의 하위 문화로 더 세분화된 다른 문화에 속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개인의 발달에 역할을 합니다. 이 개성을 존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증오가 끝이 보이지 않게 계속 퍼질 것입니다. 사랑과 존경은 요즘 진부하게 여겨질 수 있는 두 단어입니다. 동시에 이 두 단어는 인류의 섬유를 그대로 유지하기에 충분히 강력합니다.

고정관념과 인종차별에 맞선 투쟁에 전 생애를 바친 마틴 루터 킹 목사는 다음과 같이 올바르게 표현했습니다.

“어둠은 어둠을 몰아낼 수 없다. 빛만이 그렇게 할 수 있다. 증오는 증오를 몰아낼 수 없다. 사랑만이 그렇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