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실 사건의 경우, 귀하의 사건에 대한 합리적인 합의를 성공적으로 얻으려면 증거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증거를 쉽게 확보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퇴근 후 늦게 도착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해 보세요. 사무실 주차장에서 차가 부딪혀 크게 다쳤는데, 해당 차량의 운전자가 도망가는 경우에는 다쳤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고통은 느낄 수 있지만 볼 수는 없습니다. 과실 사건을 제기하고 싶지만 사고에 대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은 과실치사 사건에서 입증의 중요성에 관한 것입니다 큐케이스.
법에 따르면 원고는 다음 사항을 입증해야 합니다.
피고인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부상을 입었습니다.
피고인은 원고에 대한 의무를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원고는 피고의 과실로 인해 실제로 부상을 입거나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는 원고가 과실을 입증할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피고는 합리적인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더라도 과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환자가 담당 의사를 고소하는 경우, 환자는 의사의 과실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의사가 합리적인 진료를 하지 않았더라도 의사는 과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과실 입증
과실은 다음 두 가지 유형의 증거를 통해 입증될 수 있습니다.
직접적인 증거
정황증거
직접 증거는 증거를 사실과 직접적으로 연결합니다. 어떠한 간섭도 없이 직접적으로 사건을 증명합니다. 이는 원고의 개인적인 지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직접적인 증거는 사진, 이메일, 증인의 증언, 인스턴트 메시지, 비디오, 문서 등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정황증거는 사실과 증거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간접적으로 사실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추론을 할 수 있습니다. 사건개시에는 차량등록번호 사진이 정황증거다. 사진은 귀하를 덮친 자동차에 특정 번호가 있었고 X씨가 그 번호를 소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X 씨가 책임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문서에서 특정 글꼴을 사용하면 해당 글꼴을 개발하는 회사가 해당 문서를 만든 후 나중에 이를 판매한 경우 가짜 문서임을 입증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