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성 플라크, 구취 및 치아 문제는 모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입 속에 사는 혐기성균은 구취나 구취, 충치, 치주질환, 치은염 등을 유발한다. 무산소란 공기가 없는 상태에서 생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박테리아는 대부분 질병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입니다 노원치과.
일부 치과 문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취 – 음식 입자, 서로 다른 박테리아, 죽어가는 조직에 의해 살아가는 박테리아에 의해 생성되는 냄새입니다. 구취는 다른 더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예는 산증을 유발하여 구취를 유발할 수 있는 당뇨병입니다.
충치 – 박테리아의 산성 배설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산에 만성적으로 담가두면 치아는 문자 그대로 용해됩니다.
치은염 – 박테리아의 침입을 막으려는 자신의 신체로 인해 잇몸에 염증이 생긴 것입니다.
치주 질환 – (perio = 주변, dontal = 치아) 치아 주변의 뼈와 조직 부착의 손실. 이는 혐기성 박테리아에 의한 치아 주변의 미생물 침입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치아 사이, 잇몸선을 따라, 혀 표면은 플라그 막이 가장 잘 자라는 곳입니다. 냄새와 산이 이 부위에 축적됩니다. 플라크는 박테리아에 의해 생성됩니다. 구취는 박테리아 개체수를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열악한 구강 위생이 원인입니다. 하루에 두 번 치아를 닦는 것은 박테리아 개체수를 줄이기 위한 최소한의 요구 사항입니다. 하지만 꼼꼼한 청소는 어렵습니다. 칫솔질은 치아 사이에 접근하지 못하고 잇몸선을 따라 융기와 홈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강 세척은 플라크가 생성하는 끈끈하고 기름진 장벽을 뚫지 못합니다.
또는 구취는 충치, 치은염 또는 치주 질환으로 인한 감염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열악한 구강 위생이 이러한 감염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적절한 치실 사용으로 인해 입의 한 부분에서 감염이 발생하여 건강한 부분으로 퍼질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감염은 또한 죽은 조직을 생성하여 박테리아의 음식 섭취 열풍을 가중시킵니다. 죽은 조직에서 나오는 가스 냄새가 바로 그 냄새입니다.
음식과 감염 외에도 박테리아와 냄새를 유발하는 다른 요인들이 있습니다. 흡연, 구강 호흡, 알코올 기반 구강 세정제 및 특정 약물은 구강 건조를 증가시킵니다. 구강 건조로 인한 타액 감소로 인해 입에서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