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과 같은 놀라운 이점을 위한 카이엔 다이어트 칵테일

레몬과 카이엔 고추 디톡스 음료를 만드는 단계
레몬-카이엔 고추 디톡스 음료를 만드는 것은 레모네이드를 만드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아무것도 휘젓거나 휘저을 필요가 없으므로 블렌더나 믹서를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레몬을 자르는 칼과 과일을 짜는 데 더 좋은 주스기일 것입니다 서면 메이드카페.

간단한 지침을 살펴보기에 앞서, 첫 번째 디톡스 음료를 만드는 데 필요한 양에 대한 몇 가지 사항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레몬 – 일반 레몬만 가능합니다. 신선도를 보장하기 위해 매일 구매하거나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선하게 따온 레몬은 2~3일 동안 보관한 것보다 짜면 더 맛있는 주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오래 가지 않습니다. 주로 가공된 신선한 레몬 주스를 간단한 대안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메이플 시럽 – 미국에서는 실제로 두 가지 등급의 메이플 시럽만 존재합니다. 팬케이크에 사용되는 등급 A 메이플 시럽이 있습니다. 물기가 많고 등급 B에 비해 상당히 밝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등급 B 메이플 시럽은 디톡스 음료에 필요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가정용 메이플 시럽의 기본보다 색상이 어둡기만 한 것이 아니라 농도가 훨씬 더 진해서 훨씬 더 농축된 포뮬러를 만들어냅니다.

B등급 메이플 시럽은 A등급보다 훨씬 찾기 어렵습니다. 가게에 가기 전에 먼저 매장에 전화해서 사세요. 그러면 식료품점에 쓸데없이 들르는 일이 없을 겁니다. 그리고 사용할 수 있도록 비축해 두세요. 메이플 시럽은 오래갈 수 있고, 해독 음료에 들어 있는 다른 재료와 달리 몇 주 동안 비축해 두어도 전반적인 품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카이엔 페퍼 – 이것은 종종 찾기가 비교적 쉽지만 일주일 동안 정확히 필요한 것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카이엔 페퍼를 보관하면 양조의 강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지막으로 물을 마셔보세요. 일반 물이 가장 좋습니다. 수많은 과정을 거쳐 ‘깨끗하게’ 만들어지지 않았고 원래 영양소도 많이 유지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과된 물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재료만 있으면 누구든지 레몬 카이엔 디톡스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10온스 유리잔에 물을 채우고, 반쯤 자랄 만큼 충분히 붓습니다. (5온스)
갓 짜낸 신선한 레몬즙 2큰술을 더합니다.
B등급 메이플 시럽 2큰술을 더합니다.
가루 카이엔 1/8작은술을 더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개인의 내성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잘 섞은 다음 탱크의 나머지 부분을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