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야채 재배를 시작하려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정원이 정확히 원하는 모습이 되도록 하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매우 기본적인 단계가 있습니다. 이 단계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음식.
자신만의 야채를 재배하는 첫 번째 단계는 어떤 종류의 야채를 재배하고 싶은지, 정원에 해당 야채를 심을 공간이 있는지, 토양이 선택한 야채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야채를 심는 과정을 언제, 어떻게 시작하는지 결정합니다.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야채 유형은 겨울철에 화분에 실내에 안전하게 심은 다음 봄에 토양에 이식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다른 야채는 직접 파종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식과 직접 파종을 모두 사용하게 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이식하기에 가장 좋은 야채로는 브로콜리, 토마토, 양배추, 셀러리, 양파, 고추, 콜리플라워 등이 있습니다. 그들의 뿌리 시스템은 뿌리 교란을 잘 견디며 확실히 당신의 정원에서 빠른 시작을 제공할 것입니다.
실내에서 씨앗을 심는 화분을 사용한다면 정원의 토양 종류로부터 어느 정도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사용하는 화분을 사용하면 수분, 토양 함량 및 온도를 더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종종 발아에 어려움을 겪는 작은 씨앗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당근, 순무, 사탕무와 같은 일부 뿌리 작물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의 뿌리 시스템은 방해를 받거나 다시 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작물의 장점은 추울 수 있는 계절에 일찍 심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콩, 완두콩, 옥수수도 이 범주에 속합니다. 그러나 실내 파종과 이식의 이점에 대해서는 다소 엇갈린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화분을 밖으로 가져가거나 직접 파종할 때 식물과 씨앗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하세요. 스쿼시, 수박, 오이를 펼칠 공간이 필요합니다. 토마토와 콩은 잘 익고 자라는 데 도움이 되는 물과 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