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트: 매년 10월 4일이 됩니다. 2016년은 전 세계적으로 매력적인 음식이 된 것을 축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마찬가지로 특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년 10월 4일인 내셔널 타코 데이(National Taco Day)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화요일 타코(Taco Tuesday)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음, 2016년에는 내셔널 타코 데이가 화요일이 되면서 스타들이 정렬됩니다. 저항은 무의미하다 신중동역 맛집.
따라서 탐닉하면서 왜 타코가 연중 요일과 요일을 모두 차지했는지 이해하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멕시코식이지만 세계적입니다. 타코의 구체적인 기원은 불확실하지만 논쟁의 여지가 없는 것은 타코가 멕시코에서 왔다는 것입니다. 1962년(타코 벨이 설립된 해) 이전에 타코는 기껏해야 오늘날의 타코 카트 케이터링 제공업체와 유사하게 노점상에서 판매하는 길거리 음식이었으며 돼지고기 스테이크나 초리조가 포함된 전통적인 선택 메뉴를 제공했으며 때로는 과카몰리, 살사, 양파 및 고수를 곁들였습니다. 그러나 현대 사회에서 타코는 한국식 바비큐, 동유럽 향신료, 또는 다진 쇠고기, 양상추, 토마토를 곁들인 미국식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건강해지기를 바랍니다. 푸짐한 타코가 장을 파괴할 필요는 없습니다. 살코기(닭고기, 생선 또는 새우, 잘게 썬 돼지고기)에 검은콩, 야채, 향신료를 곁들인 균형 잡힌 건강한 식사를 만들어 보세요. 그러나 다진 고기 위에 튀긴 콩을 얹고 두꺼운 오악사카 스타일이나 체다 치즈를 곁들인 편안한 타코는 약간 기름진 편일 수 있습니다. 타코 케이터링 업체는 일반적으로 각 고객이 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직접 선택하는 등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에 적합: 타코 케이터링은 파티 주최자와 이벤트 기획자가 참석자들에게 더 쉽고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타코 테마 메뉴의 몇 가지 특성을 발견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실제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첫째, 앞서 언급한 재료의 유연성 덕분에 호스트는 채식주의자, 페스카테리언, 육식주의자 모두에게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대접할 수 있습니다. 이동식 타코 케이터링 카트를 사용하면 별도의 주방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장소 옵션이 더욱 넓어집니다. 그리고 손으로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음식이기 때문에 테이블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으며 손님이 섞고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습니다.
타코는 행복한 음식입니다. 네, 맞습니다. 어렸을 때 구내식당에서 타코를 먹는 날은 금요일이나 휴일 전날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성인으로서 식사의 영양과 푸짐함이 상당하더라도 타코를 진지한 음식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은 없습니다. 우리는 타코를 축하, 즐거운 시간, 진지하지 않은 음식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진정한 타코 애호가라면 2016년 10월 4일은 축하할 날입니다. 축제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