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순진한 얼굴에 떠오른 미소는 우리 모두가 할머니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일요일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우리가 그녀 주위를 돌 때 우리 눈을 쳐다보는 것을 주저했지만 점차 그녀의 행복이 눈물의 형태로 그녀의 눈을 통해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연약하지만 부드러운 팔로 우리 모두를 따뜻하게 안아주었습니다. 오늘 86세가 된 그녀의 생생한 눈빛은 몇 달 전 영원히 떠난 동반자를 그리워했습니다. 그녀는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은 일화를 털어놨다. 그녀의 소심한 목소리는 그리움의 순간을 다 담아내지 못했지만 그래도 그녀는 계속해서 우리의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할아버지가 수년 동안 그녀를 저녁 식사에 데리고 나가곤 했으며 1월 겨울에는 아늑한 촛불 저녁 식사를 즐기곤 했다고 말했습니다 솔솥 송리단길점.
우리는 그녀를 할아버지와 함께 가던 호텔로 데려갈 계획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자리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를 더 시도했지만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 가장 가까운 대안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나는 델리와 구르가온의 5성급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배달하는 FooDrool.com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할머니가 선호하는 레스토랑이 목록에 나와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나는 즉시 전화를 걸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따뜻하고 신선한 식사가 도착하기 전에 우리는 식탁을 장식하고 할아버지가 마지막 생일에 선물로 주신 은촛대에 촛불을 놓았습니다. 우리는 조명을 어둡게 하고 촛불을 켰습니다. 아버지는 그녀의 손을 부드럽게 잡고 방으로 데려갔습니다. 테이블을 보는 순간 그녀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 고였고, 사랑이 가득 담긴 팔을 벌려 우리 모두를 감싸 안았습니다. 그날 저녁은 우리 가족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저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날 나는 작은 것들이 삶에 헤아릴 수 없는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외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기억에 남는 경험이지만,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하면 집의 편안함을 좋아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추가적인 특권을 얻게 됩니다. ‘함께 먹는 가족은 함께 산다’라는 말의 진정한 의미를 우리가 처음으로 경험한 것이었을 것이다. 기술의 발달로 삶이 훨씬 편리해졌지만 여전히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저를 믿으세요. 간단한 가족 저녁 식사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FooDrool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주문하거나 FooDrool의 Android 또는 IOS 앱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해 함께 먹는 행복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