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은 수영복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수영복은 수영에 적합한 의류를 의미합니다. 반면에 수영복은 수영할 때 입는 딱 맞는 옷일 뿐입니다. 따라서 해변에 가거나 일상적인 수영을 할 때는 수영복을 입을 수 있지만 실제로 경쟁 수영에서는 이러한 수영복을 입을 자리가 없습니다. 당신이 대회에 참가하는 수영 선수라면 알 것입니다. 수영복에 대한 다른 많은 정보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수영복이 경기력의 결정적인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우리는 수영복의 역사부터 수영복과 관련된 “사이즈” 문제에 이르기까지 수영복에 관한 다양한 사실을 탐구할 것입니다 제작수모.
경쟁용 수영복: 그게 다 뭐죠?
위에서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경쟁용 수영복은 수영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물 속에 있는 동안 피부의 끌림을 최소화하는 특수 저저항 직물로 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경기장 수영복을 확인해 보세요. 첨단 기능성 직물을 바탕으로 이 제품은 헌신적인 수영 선수의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탄소 섬유는 내구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패턴으로 렌더링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신체에는 근육이 견딜 수 있는 힘 이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압축되는 탄소 케이지가 있습니다. 속도를 높이는 매끄러운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건조도 빠릅니다.
호주의 온라인 수영 매장
호주의 온라인 수영 매장
최초의 역사
경쟁 수영복의 초기 역사가 대부분 공개 누드에 대한 우려에 관한 것이라는 점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20세기 초에는 물의 저항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즉각적인 결과는 처진 원피스 수영복을 대체하는 브리프의 도입이었습니다. 이 특정 시기 이후에는 신체를 단단히 감싸 더 낮은 저항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소재가 개발되었습니다.
전신 슈트 등
전신 수영복은 나중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러한 소송의 도입은 앞서 이미 언급한 과도한 노출에 대한 우려에 직접적으로 기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슈트(발뒤꿈치, 목, 손목을 덮는)는 나중에 대회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수영복의 효과적인 부분인 고글은 1970년대에 와서야 경쟁 시나리오에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1911년에 영국 해협을 건너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고무 기술의 발전으로 이제 수영하는 사람들도 수영모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