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치킨의 나라에는 매콤한 메뉴도 있어요! 델리에 있는 레스토랑 ‘Poppadum’에 들러 정통 안드라 음식을 맛보세요. 집에 돌아가서 반짝이는 탈리에 제공되는 음식을 Poppadom에서 Andhra Thaali라는 안드라 음식 축제를 조직합니다. 대부분의 장소에서는 바나나 잎에 담겨 제공됩니다.
Ambawatta ‘Poppadum’의 3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안드라의 풍미와 매콤하면서도 독특한 요리의 맛과 질감이 물씬 풍깁니다. 광택이 나는 황동 종과 사프란으로 흠뻑 젖은 벽이 현재 위치를 알려줍니다. ‘Poppadum’에서 식사한다면 탈리를 선택하세요.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는 탈리스는 채식주의자, 비채식주의자, 해산물 탈리스의 3가지 메뉴로 나뉩니다. 가격은 각각 Rs 800, Rs 1,200 및 Rs 1,400로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하며 제공되는 다양성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해산물 탈리는 게 마살라, 생선 풀루수, 코코넛을 곁들인 생선 카레, 새우 드럼스틱 망고 카레, 새우 고추 마살라, 질경이 잎으로 찐 병어 등의 별미로 가득합니다. 비채식적인 탈리를 선택한다면 안드라 양고기 프라이, 치킨 쿠마 또는 비자그 에그 카레(부드럽고 푹신한 이디야팜 또는 바삭바삭한 도사와 가장 잘 어울림)를 맛보세요.
채식 탈리는 보슬보슬한 흰 쌀밥, 푸어리, 삼바, 라삼, 다양한 야채와 키어를 제공합니다. 물론 다양한 처트니와 반주도 있지만 생강(알람) 파차디를 추천합니다.
꼭 먹어봐야 할 메뉴에는 망고 아바카이, 공구라/레몬 피클, 본카이 풀루수, 능선 조롱박으로 만든 비락카이 토쿠 파차디, 붉은 고추를 곁들인 요구르트와 비리야니가 있습니다.
물론, 입맛에 맞지 않게 너무 매워진다면 시간을 내어 바삭하고 바삭바삭한 포파덤을 먹어보세요…
많은 집에서는 저녁 시간에 많은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Kaarappoosa, Guggillu, Upma, Boondi, Sakinalu 또는 Chakkiralu, Pakodi, Jantikalu, Bondaalu 또는 Punukulu'(매콤한 딥 소스 포함)(allam pachadi), Ullipakodi, Ponganalu, Punukulu, Chuppulu
Chekkalu, Mixture'(다진 양파와 레몬 주스를 섞은 분디), Chegodilu, Mirapakaya Bajji – 향신료로 속을 채우고 병아리 콩 반죽에 담그고 튀긴 현지의 다양한 매우 뜨거운 고추, Gaare,Perugu gaare / Aavadalu- Gaare를 절인 것 요구르트 소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