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요리 – 낙타 고기 요리부터 피시앤칩스까지, 모두 여기서 즐겨보세요.

광고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 하나: 아랍어로 인쇄된 요리책이 세계 어느 언어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중동 사람들은 음식에 푹 빠져 있는 것 같습니다. 도시 국가 두바이에서는 모든 언어와 모든 종류의 요리책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카페, 레스토랑까지 있어 마치 유엔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서울메이드카페.

두바이는 에미레이트 원주민이 10%에 불과합니다. 나머지 인구는 지구상에 존재했던 모든 인종, 신앙, 문화, 그리고 나라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인도, 소말리아, 아프리카, 이웃 중동 국가들, 그리고 서구권 출신의 외국인들이 이 용광로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막 유목민의 접시

두바이는 물론 UAE 전체가 사막 지대이며, 이러한 혹독한 환경은 토착 에미라티인들이 전통적으로 먹는 음식, 즉 주로 고기, 곡물, 유제품을 좌우했습니다. 전통적으로 사용된 고기는 닭고기와 황새, 염소 같은 작은 가금류였습니다. 채소는 재배 가능한 지역에서만 섭취했습니다. 낙타는 젖이 귀했고, 낙타 고기는 특별한 경우에만 먹었습니다. 요리는 주로 스튜였습니다.

방문한 상인들이 쌀을 들여왔고, 점차적으로 이 지역의 전통 요리인 삼총사는 생강, 계피, 카다멈, 말린 레몬, 사프란, 장미수와 같은 향신료로 맛을 낸 생선, 쌀, 고기로 바뀌었습니다.

에미레이트의 전통 빵은 크게 3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라카크(Raqaq) – 버터, 치즈, 그레이비 등 다양한 토핑을 얹은 납작한 빵

효모 빵 – 일반적으로 꿀, 치즈 또는 버터를 얹어 라마단 간식으로 제공됩니다.

알 자바브- 반죽으로 만들고 꿀, 치즈 또는 버터를 얹은 음식입니다.

전통 음료로는 가화(식사를 시작할 때 제공되는 아랍 커피)와 식사 후 소화를 돕기 위한 민트차가 있습니다.

이 지역 음식에 대한 이야기는 대추야자를 빼놓고는 할 수 없습니다. 대추야자는 옛날에도 지금도 잘 익혀서 쫄깃하게 먹거나 말려서 당밀로 쓰거나 꿀로 만들어 먹거나,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디저트로 변신합니다.

킹사이즈 웨딩 메뉴

기네스북은 낙타 한 마리를 통째로 채운 요리를 모든 메뉴에서 가장 큰 요리로 꼽았습니다. 이 “인증”은 회의적인 생각을 떨쳐버릴 것입니다. 네, 이 요리는 실제로 존재하며 베두인족 결혼 잔치의 백미였습니다. 낙타 한 마리를 통째로 채운 요리로, 양고기, 닭고기, 생선, 계란 등으로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