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제모에 대한 잘못된 오해와 진실

광고 레이저 제모를 시도해 본 적이 없고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레이저 제모를 하지 말아야 할 수천 가지 이유를 말하는 비관주의자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중 상당수는 신화, 허위, 오해입니다.
레이저 제모는 선택적 광열분해, 즉 특정 파장의 특정 빛을 모발에서 흡수해 주변 피부에 영향을 주지 않고 파괴하는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빛은 모발 속 멜라닌에 흡수되어 열로 변환되어 분해되어 다시 나타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레이저 제모에 적합한 대상자는 두피를 제외한 신체 어느 곳에서나 원치 않는 모발 성장을 제거하려는 사람들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을 참조합니다 서초피부관리.

얼굴 – 콧수염
사지 – 팔과 다리
비키니 및 민감한 부위
뒤쪽에
겨드랑이
가슴
이 제모 방법을 사용하면 많은 양의 체모가 동시에 제거됩니다. 이를 사용하면 성장 단계에 있는 모낭이 비활성화됩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1~3개월 간격으로 시술을 반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레이저 제모가 자신에게 그다지 안전하지 않거나 부적절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이 기사를 통해 몇 가지 사항을 명확히 하고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레이저 제모에 관해 가장 많이 공유되는 통념 중 일부입니다. 계속해서 읽어보시고 알아보세요.

오해 1: 레이저 제모를 하면 방사선에 노출됩니다
이것은 끔찍한 오해입니다. 레이저 기술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 사이에서 확산되는 신화입니다. 레이저는 가시광선과 같습니다. 세포에 들어가 돌연변이를 일으키거나 해를 끼칠 수 있는 방사선을 방출하지 않습니다.

오해 2: 어두운 피부색에는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없다
피부색이 어둡다고 해서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피부가 레이저를 더 많이 흡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이저의 강도를 조정하고 세션 수를 늘리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오해 3: 레이저 시술 후 화상을 입을 수 있다
레이저 기술은 매우 정확하고 철저합니다. 모낭 밖으로 나오지도 않고 그 주변 피부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열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모낭을 파괴하지만 화상은 매우 드문 합병증입니다.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들에게는 좀 더 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피부 타입에 따라 시술 계획을 세우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