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음식을 먹으면 법랑질이 손상되어 충치가 더욱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과 탄산음료를 섭취하면 충치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소모품은 치아를 누렇게 물들게 하며 이로 인해 치아미백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이제 우리가 직면한 과제는 치아에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절차에는 레이저와 미백 트레이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쪽을 선택할 것인지가 이 글의 주제입니다 노원치과.
요즘 치아미백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동료들 앞에서 멋있어 보이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한 시간 안에 윤기 나는 하얀 치아를 주장하는 많은 치아 미백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정을 내리기 전에 조사가 필요합니다. 결정해야 할 것은 레이저 버전을 받을 수 있는지 아니면 기존 미백 트레이를 선택해야 하는지입니다.
레이저 미백은 치과 분야의 최신 기술 발전이며 단 몇 시간 만에 진주처럼 하얀 치아를 선사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 자체의 단점이 있습니다. 비용은 가장 불편한 요소 중 하나이지만 이 시술의 또 다른 단점은 치아가 민감도에 의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레이저만으로는 치아를 깨끗하게 할 수 없습니다. 치과의사는 과산화수소나 과산화카바마이드를 다량으로 도포할 것입니다. 그 후 아르곤이나 CO2 레이저를 사용해 치아를 가열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으로는 치아를 손상시킬 수 있는 많은 열과 화학 물질이 치아에 적용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레이저 미백은 놀라운 결과를 즉시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러한 단점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반면에 미백 트레이는 오래된 방법이지만 레이저에 비해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 절차에 사용되는 과산화수소는 산소 분자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이 분자는 에나멜을 통해 흐르고 몇 시간 내에 얼룩을 제거합니다. 레이저는 산소 공정을 가열하기 때문에 시간이 덜 걸립니다. 화합물이 더 빨리 가열될수록 결과도 더 빨리 나옵니다.
하지만 치아미백 트레이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몇 주 동안 착용해야 합니다. 반면에 레이저 치아 미백은 결과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레이저 치료는 단 한 번의 방문으로 항상 하얀 치아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때때로 환자들은 레이저 치아미백 시술을 다시 받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즉, 여러번의 시술을 30분씩 진행하더라도 미백트레이가 더 빠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절차가 더 빨라졌습니다.
레이저 미백이 안전하지 않다고 표시하는 유일한 이유는 치아에 발생할 수 있는 민감성 때문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