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히트는 이후 테스트 팀에서 테스트를 받았는데, 타자로서 첫 두 이닝 동안 100점을 기록한 다섯 번째 선수라는 놀라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로히트는 그해 스리랑카와의 경기에서 173점에 264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득점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로히트는 프로 크리켓 선수로서 활동하는 동안 인도 국가대표팀, 인도 그린스, 인도 U-19팀, 뭄바이 크리켓츠를 포함한 여러 팀에서 뛰었습니다.
로히트는 이번 달 니다하스 트로피에서 인도 대표팀 주장으로 발탁되었고, 주장 비랏 콜리는 잠시 휴식을 취했습니다. 로히트는 최근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시리즈 최우수 선수(Man the of the Series) 타이틀을 거머쥘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입니다. 통계를 보면 로히트가 엄청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러한 추측은 타당합니다.
최고 득점률: 로히트에게는 경쟁자가 없는 기록입니다. 그는 T20I 전체에서 170 이상의 득점률을 기록한 유일한 타자입니다. 그의 스트라이크는 공당 171.5개였습니다. 그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였던 콜린 먼로(뉴질랜드)는 163.9개였습니다.
최고 경계 빈도: 평균적으로 로히트는 3.6개의 공마다 4점 또는 6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시리즈의 다른 모든 선수들과 비교했을 때 단연 최고의 기록입니다.
최고의 ODI 배트맨: 로히트의 배트맨으로서의 기량은 인도 대표팀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의 기록을 능가하는 선수는 인도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동료 선수인 비랏 콜리로, 총 1,460점을 기록했습니다. 로히트는 1,293점이라는 놀라운 득점으로 2위를 차지했으며, 평균 71.83의 더블 득점과 99.46의 스트라이크율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올해의 타자 콤비: 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