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알고 있듯이 바는 술집이나 인간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그 장소에서 알코올 음료와 기타 음료를 판매하는 다른 장소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바는 바베큐의 줄임말이기도 하므로 만들기 쉽지 않은 다른 종류의 음식입니다. 음식을 그릴 장비에 넣고 시간이 지나면서 끓여서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음식을 꺼냅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점은 항상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요리의 맛이 아주 좋은 경우입니다. 맛이 좋지 않으면 아무도 같은 요리를 다시 먹고 다른 요리를 시도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끓이는 모든 물체는 맛이 다릅니다. 야채이든 고기이든, 머리의 범위가 그들에게 전달되면 열 조건에 따라 사람들이 발견한 맛의 변화가 있습니다. 모든 나라에서 그릴 음식이 만들어졌습니다. 그 당시에는 일반적인 가스 스토브나 전기 스토브가 없었고 석탄만 태우고 석탄의 열을 코킹에 사용했습니다. 석탄의 열은 고온입니다. 300도 이상일 것입니다. 이 열은 모든 불꽃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300도 이상의 열에서는 고체 이온도 읽히고 그릴을 가열하여 불로 만듭니다. 이것은 바베큐 또는 bbq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홍콩에서 이 음식은 매우 유명합니다. 공항에서도 이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환승객이 다음 항공편을 기다리고 5시간이 더 걸리면 당연히 그 사람은 그릴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완전히 삶은 음식은 위나 소화 기관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열에서는 완전히 끓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바베큐 음식이 식별되는 이유입니다. 이런 종류의 음식은 일반적인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그릴에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 그릴 기반 장비에서 만든 모든 요리에 완전히 끓는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바베큐 홍콩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홍콩 국제공항은 하루에 가장 많은 여객기를 수용하는 곳이고 많은 사람이 방문하며 대부분의 승객과 다른 사람들이 이 요리를 정기적으로 먹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