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발생하는 대부분의 소음은 두 극단 사이에 속합니다.

광고 명료한 청력은 청소년에게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30대는 이미 청력이 약해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65세가 되면 성인 6명 중 1명은 이미 엄청난 청력 상실을 경험하게 됩니다. 최근 연구에서 발견된 바와 같이 2천만 명의 미국인이 예방 가능한 청력 손실로 고통 받고 있으며 이는 정말 놀라운 통계입니다 보청기추천.

청력 문제의 1/3 증가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손가락은 이러한 문제의 원인으로 과도한 소음을 지적합니다. 하지만 신경청각 장애처럼 소음 손상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부분적이든 전체적이든 청력을 완전히 손상시킬 수 있는 성가신 라켓이나 소음을 구별하는 능력을 배우십시오. 데시벨로 측정된 소음의 크기, 소음의 종류, 소음의 거리, 하루에서 몇 시간, 몇 달, 몇 년 동안 라켓에 노출되는 기간을 적절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과도한 소음에 짧은 시간 동안 노출되어 일시적인 청력상실을 겪은 후 몇 분, 몇 시간 내에 청력이 회복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지만, 청력이 회복되었다 하더라도 좋지 않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시끄러운 소음에 반복적이고 지속적이며 빈번하게 노출된 결과, 총 청력 손실은 여전히 ​​노출량과 볼륨에 따라 다릅니다. 인간의 귀는 0데시벨의 소리도 들을 수 있지만, 로켓 발사음인 180데시벨이 가장 높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귀를 보호하지 않는 180데시벨의 소음에서는 청력 손실이 불가피하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우리가 매일 여기에서 듣는 일상적인 소음에는 두 가지 극단이 지배적입니다.

40데시벨의 등급은 조용한 거실이나 작업 공간에 적합한 반면, 70데시벨은 시끄러운 레스토랑이나 극심한 교통 상황에서의 소리를 나타냅니다. 그보다 더 높은 것은 자신이 위험 구역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공장 소음이나 2피트 떨어진 알람 시계의 속도는 일반적으로 80데시벨입니다. 이러한 소리에 8시간 연속 노출되면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알람 버튼을 여러 번 누르는 데 큰 인센티브가 된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상점 도구, 트럭 교통, 잔디 깎는 기계 등의 소음으로 인해 청력이 손상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8시간 미만이며 폭발적인 헤드폰과 전기톱 소리를 듣는 경우 단 2시간 만에 청력을 잃게 됩니다. 120데시벨의 소음은 즉각적인 위험을 안고 있기 때문에 소음 수준을 30만큼 감소시키는 소음으로 즉각적인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콘서트 도중 전면 스피커 바로 앞에 있어 이상하게 큰 천둥소리나 모래폭풍 소리가 들립니다. 제트 엔진 소음이나 일부 총소리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귀에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부분적이든 전체적이든 청력 손실의 위협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무엇에 베팅해야 할까요? 항상 청력을 보호하고 항상 소음에 주의하세요. 가능할 때마다 청력에 대한 위협을 줄이십시오. TV와 스테레오 모두 적당한 볼륨 수준을 유지하세요.

과도한 소음을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은 피하세요. 위험한 소음 수준이 불가피할 경우 공간을 확보하거나 노출 시간을 줄이십시오. 귀마개나 플러그 등 귀 보호 장비는 필수입니다. 소음에서 30데시벨을 제거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