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야 하는 이유

광고 보습 습관은 샤워 후나 면도 후와 같이 매일 같은 시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는 피부가 아직 젖어 있기 때문에 보습제를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이 보습은 로션을 더 쉽게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습하기 전에 순한 클렌저로 얼굴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강남 풀싸롱.

너무 거친 것은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굴이 여전히 약간 축축한 상태에서 보습제를 부드럽게 바르고 위쪽으로 쓸어 올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보습제가 본래 있어야 할 모공에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는 보습제를 거의 즉시 흡수하기 시작하고 일반적으로 5~10분 이내에 완전히 흡수됩니다.

1. 보습은 많은 피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피부가 너무 기름기가 많거나 너무 건조하면 피부 문제가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상에서 이 간단한 단계를 건너뛰면 여드름, 자극 및 발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필요에 맞게 보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기름기가 많으면 보습제 대신 로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경우 크림 같은 농도의 로션을 사용하여 잃어버린 수분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성에서 정상인 사람은 Kaya Intense Hydration Body Lotion과 같은 보습 로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어 버터와 코쿰 버터의 탁월한 조합으로 수분을 가두고 24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합니다!

2. 잡티를 줄일 수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하면 잡티가 더 심해 보이고, 보습된 피부는 수분이 공급되고 윤기가 나기 때문에 매끈해 보입니다. 이렇게 하면 얼룩과 잡티가 어느 정도 줄어듭니다!

3. 보습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젊고 상쾌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수분이 잘 공급된 피부는 건강해 보이고 적절한 수분 공급으로 빛납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매일 보습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Kaya Daily Use Body Lotion은 망고 버터와 천연 시어로 제조되어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합니다. 수분을 잃은 피부를 보충합니다. 신체에서 가장 민감한 부위는 피부 세포를 재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피부 세포의 이러한 매일의 손실은 이러한 부위를 건조함과 날씨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사실, 피부암에 가장 위험한 부위입니다. 보습은 건강하고 빛나는 데 필요한 것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주름을 개선합니다.

보습을 한 직후에 상쾌하고 통통한 느낌이 듭니다. 왜 그럴까요? 피부에 항상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가 더 오랫동안 탄력을 유지하여 나이를 먹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British Journal of Dermatology에 따르면, 피부에 보습을 적절히 한 사람들은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보다 주름이 생기는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5. 샤워 후 바로 바르면 황금빛이 됩니다.

뜨거운 샤워는 기분 좋지만 피부의 기름을 제거합니다. 샤워 직후 수분 보습제를 바르고 필요한 오일을 보충하면 하루 종일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에 잘 맞는 보습제를 선택하고 매일 수분을 공급하십시오. 일주일 후에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하고 한 달이 끝날 무렵에는 그만둘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