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의 평균 수명은 약 7~10년이며 사람은 일생의 3분의 1을 매트리스에서 자며 보냅니다. 연구에 따르면 75%의 사람들이 밤에 땀을 흘리는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몸에서 흘리는 땀은 모두 거기에 흡수됩니다. 아무리 땀을 흘리더라도 목이 마른 매트리스는 그 모든 것을 마실 것입니다 방문손잡이.
땀을 흘리는 것 외에는 매트리스를 더럽히는 일이 많고 세탁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나머지는 매트리스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동일한 흙 조각을 사용합니다.
세탁이 매우 쉬운 탈착식 지퍼 시트를 제공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지퍼 시트를 제공하지 않는 회사에서는 세탁이 매우 어렵거나 불가능해 보입니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생 동안 매트리스를 세탁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지퍼시트가 없는 매트리스 세탁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1단계
먼저 작업을 시작하려면 상단에서 외부 및 내부 커버나 시트를 모두 제거하세요. 순수 기본 매트리스를 세탁할 예정이거든요. 탈부착 가능한 모든 품목은 세탁실에서 세탁할 수 있습니다.
2- 2단계
표면 전체를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이 단계에서는 표면에서 더 가볍고 끈적한 입자를 모두 빨아들입니다. 모든 구석구석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여 모든 영역을 덮습니다.
3- 3단계
효소 기반 세척제를 사용하여 위에 있는 균주를 면밀히 관찰하십시오. 젖은 흰색 천으로 긴장된 부분을 붓고 문지른 후 30분간 건조시킵니다.
4-4단계
젖은 천이나 블로우 드라이어로 해당 부위를 건조시켜 상단의 물 얼룩을 제거합니다.
5- 5단계
매트리스 전체에 스프레이하여 윗면을 살짝 젖게 만드세요.
6- 6단계
베이킹소다를 붓고 윗면을 모두 덮어주면 베이킹소다가 냄새와 내부 미생물을 추출해 내고, 4~5시간 또는 하룻밤 동안 방치하면 제대로 반응이 일어나도록 놔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