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최고 의원, 세금 면제로 IRS를 고소

광고 IRS는 검토가 그룹이 501(c)(4) 지위를 추구하는 주된 이유가 사회적 이익을 증진하는 것인지 확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만, 공화당은 이 조사가 보수주의에 대한 편견이 섞여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밴 홀렌에 따르면 국세청 검토의 진짜 어려움은 요원들이 어떤 단체의 정치적 행동 수준을 조절하려고 시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501(c)(4) 그룹을 관할하는 법률은 이제 1세기가 되었는데, 이 법률은 이러한 조직이 사회 개발에 대해 완전히 생각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959년에 채택된 현재의 국세청 규정은 정치에 절반 미만의 자원을 사용하는 그룹도 자격을 갖출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여기서의 입장은 법이 명확하다는 것입니다.” 밴 홀렌이 말했다. “어떻게 하길 원하시나요? 완전히 뒤에 느낌표를 찍을까요?”

정치권의 501(c)(4) 그룹의 수는 최근 몇 년 사이에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다른 외부 그룹과는 달리 기부자를 공개할 필요가 없으며, 종종 선거에 영향을 미치는 데 사용되는 “어둠의 돈” 풀을 만듭니다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

밴 홀렌과 다른 민주당원들은 국세청이 전통적 집단뿐만 아니라 진보적 집단에도 추가적인 감시를 가했다고 말하지만, 세금 면제를 둘러싼 논란은 해당 기관이 법을 추진하기를 거부한 데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것들은 터질 준비가 된 시한폭탄과 같은 근본적인 문제들이었습니다.” 밴 홀렌이 말했다. “IRS는 전혀 그 상거래에 관여할 의도가 없었습니다.”

Campaign Legal Center, Democracy 21, Public Citizen도 수요일에 워싱턴의 미국 지방 법원에 제기된 소송에 참여했습니다. Public Citizen의 Scott Nelson이 원고측의 수석 변호사가 될 ​​것입니다.

원고는 현재 정치에 참여하고 있는 501(c)(4) 정치 단체에 대한 어떠한 처벌도 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IRS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도록 강요하는 데 성공한다면, 정치에서 공개되지 않은 기부금의 사용이 급격히 줄어들 수 있습니다.

공화당은 세금 면제를 규율하는 규칙이 IRS의 표적 조사에서 역할을 했다는 생각을 일축했으며, 진보적 집단과 티파티 조직이 같은 대우를 받았다는 자치 정부의 성명도 일축했습니다.

소송에 대해 언급을 거부한 IRS와 재무부는 501(c)(4)의 주요 조치가 사회 복지인지 여부를 조정하는 방법과 캠페인 개입을 정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가능한 방법을 논의해 왔습니다.

당시 재무부 장관이었던 닐 울린은 5월에 의원들에게 재무부와 IRS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