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 있는 두 터미널(T1과 T2로 알려짐)에는 모두 다양한 레스토랑과 음식을 판매하는 기타 시설이 있습니다. T1에는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으며 방문객이 T2 건물을 통과하는 경우 여러 가지 식사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스페인 음식점 외에도 유럽의 대형 패스트푸드 체인점이 많이 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T1 레스토랑/식사시설
승객이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고 출발 구역에 도착하면 대부분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검색대 앞에는 3개의 식당이 있는데, 그 중 한 곳은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항상 음식을 살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하루 중 시간에 관계없이 적어도 하나의 음식 장소가 열려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인기 있는 타파스 체인점과 패스트푸드점, 커피숍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3개의 개별 시설에서는 하루 24시간 음식을 판매하며, 대부분의 다른 시설은 최소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T2 레스토랑/식사시설
각 터미널(T2A, T2B, T2C)에서 승객들은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지중해식 카페를 발견하게 되므로 카페인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다양한 식사 옵션도 제공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 업체가 여러 곳 있습니다. 방문객이 뜨거운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을 원하든, 버거와 콜라를 원하든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승객이 차가운 샌드위치,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케이크와 스낵을 원한다면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카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