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음식 투어에 가신다면 아마도 가장 정통적인 카놀리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첫 번째 장소는 마리스 베이커리(Marie’s Bakery)입니다. 이 빵집은 30년 넘게 영업해 왔으며 대부분의 경우 카운터 뒤에서 주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이스트리는 주문에 따라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와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는 가볍고 바삭바삭한 껍질로 채워집니다. 그런 다음 카놀리의 단맛이 조금 더 마음에 든다면 언제든지 가루 설탕을 위에 올려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주카페.
보스턴 푸드 투어 중 두 번째로 방문할 곳은 카페 파라디소(Cafe Paradiso)입니다. 이곳에서 진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카놀리가 이탈리아에서 구할 수 있는 카놀리스와 맛이 똑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갈망이 있을 때, 이것은 당신이 가고 싶은 최고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것 중 일부는 에스프레소, 피스타치오, 아마레토와 같은 다양한 맛의 이탈리아 젤라토입니다. 게다가 이 특정 빵집에서는 카놀리와 함께 멋진 카푸치노 한잔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보스턴 푸드 투어의 세 번째 장소는 Modern Pastry입니다. 이 카놀리스의 껍질은 대부분의 카놀리스보다 약간 얇지만 먹을 때 부서지기 쉽습니다. 이는 또한 리코타 크림과 카놀리 껍질이 입에서 녹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오랜 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지만 보스턴 지역의 이 특정 빵집에서 맛있는 카놀리를 한 입 베어물 수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네 번째 장소는 보바스 베이커리(Bova’s Bakery)입니다. 이 빵집은 항상 열려 있으니 새벽 4시에 카놀리를 먹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누텔라 카놀리에서 판매되는 가장 인기 있는 카놀리스 유형 중 하나입니다. 완벽한 조합을 위해 모카 카푸치노와 페어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섯 번째 장소는 Mike’s Pastry입니다. 이것은 보스턴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달콤한 종류의 카놀리스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이탈리안 맛과 참신한 맛이 어우러져 매우 바삭하고 두꺼울 것입니다. 이러한 맛 중 일부는 아마레토, 리몬셀로, 오레오 및 땅콩 버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단체로 빵집을 방문합니다. 관광객이 많이 몰릴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