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1년 소득세는 비거주 인도인에게 적용되는 세금 납부 지침법과 세율입니다. 인도의 모든 시민은 인도에서 사용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세금을 내야 합니다. 일반적인 세금 형태로는 출처에서 공제되는 세금, 재산세, 서비스세 및 소득세가 있습니다 상속세세무사.
인도에서 소득에 대해서만 세금을 내세요
비거주 인도인(NRI)은 소득세에 대해서만 걱정하면 됩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그 사람이 NRI인지 아닌지입니다. 두 번째로, 그 사람이 외국에서 벌어들인 소득은 소득세법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이 인도에서 자본 이득이나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여 얻은 모든 소득에 대해 세금을 내야 합니다.
NRI 세금의 일반적인 사항
비거주 인도 세금은 세금 납부를 위한 기본적인 최소 가치를 지정합니다. 소득이 이 한도보다 적으면 해당 개인은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NRI 세금에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소득이 소득에만 기반을 두고 나이, 성별 또는 자격과 같은 것에 따라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투자를 통해 얻은 소득에 대해 명목상의 공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공제를 청구할 수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델리의 세무 서비스 제공업체를 사용하여 신고를 대신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이 TDS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 요금은 임계값이 없습니다. TDS를 내는 모든 사람은 동일한 비율로 동일한 세금을 내야 합니다. 소득세법 제115G조가 적용되는 경우 NRI는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NRI는 제80C조에 따라 공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대출금 원금 상환
생명보험료 납부
주택 재산 소득 공제
ULIP 투자
수업료 지불
인도의 비거주자 과세 에 따라 기부, 예방 건강 검진, 직계 가족의 보험료 납부와 같은 사항에 대해서도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사람이 인도 거주자인지 NRI인지를 결정하는 기본 조건은 전년도에 인도에서 보낸 시간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델리의 세무 신고 서비스 제공자를 확인하세요.
NRI에 대한 정의
개인은 인도에 182일 이상 체류한 경우 인도 거주자입니다. 또는 이전 연도에 인도에 60일 이상 체류하고 이전 연도에 365일 이상 체류해야 합니다. 상황이 다음 중 하나인 경우 짧은 60일 기간이 182일로 연장됩니다.
인도 국민이 전년도에 해외 취업을 위해 인도를 떠났거나 인도 선박의 선원인 경우.
인도 시민은 방문 목적으로 해외에서 인도로 온다.
해당자가 위에 명시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그는 NRI 자격을 갖습니다. 해당자가 지난 10년 중 9년 동안 NRI인 경우, 우리는 그를 “거주자이지만 일반적으로 거주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부릅니다. 또한, 이전 7년 동안 인도에 729일 미만 체류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