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병 집들이 선물로 과일 바구니

광고 번거롭기는 하지만 집들이에 초대를 받으면 새 집주인에게 집들이 선물을 주는 것이 관례이다. 다행스럽게도 가족/친구를 위한 집들이 선물을 받는 것은 쉽습니다. 그/그녀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신선한 꽃다발, 게으른 요리사를 위한 캐서롤, 그리고 가족에 대한 명언이 담긴 그림. 예술 시인… 집들이 파티에서 친구에게 화장지 한 봉지를 주고 농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크레아팜.

안타깝게도 고용주나 고객의 집들이 파티에 초대를 받으면 상황이 좀 더 복잡해집니다. 귀하와 새 주택 소유자 사이의 공식적인 유대 관계로 인해 귀하가 오랫동안 동일한 고용주나 고객과 일해왔더라도 그들의 선호도와 취미가 귀하에게 알려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국 이들은 당신이 넥타이와 양복을 입은 모습만 본 사람들이고 당신도 그들의 직업적인 면만 본 사람들입니다.

고용주나 고객에게 화장지 한 봉지를 주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진지하고 전문적이라고 해도 그들에게 적절한 집들이 선물을 주는 것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그들이 영적 정화 활동을 하고 술을 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코가 예민해서 라벤더 향을 견디지 못한다면 어떨까요?

잘 알고 있더라도 ‘뇌물을 주다’, ‘버터링하다’ 같은 문구의 존재 여부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물을 배달하기 위해 배달원을 고용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호화로운 선물로부터 거리를 두는 것은 당신을 험담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 및/또는 기업의 평판이 위태로워지면 고전적이고 잘 알려진 집들이 선물인 과일 바구니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과일 바구니는 부피가 적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를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사하고 나서 상자의 양에 놀라는 사람은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최악의 집들이 선물 중 일부는 전자레인지와 같은 부피가 큰 선물입니다. 받는 사람의 마음을 스치는 첫 번째 생각은 “아, 또 이사갈 때 챙겨야 할 또 다른 것!”이 될 것입니다.

“그들이 꿈에 그리던 집을 찾았다면 어떨까요? 그들은 다시는 이사하지 않을 것이고 부피가 큰 선물은 실용적이고 덜 진부할 수 있습니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일 수 있습니다… 인간을 제외하고 우리의 요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소유하는 것은 20대 남성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지만, 40대 아버지는 정원이 딸린 침실 3개짜리 방갈로를 선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