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아이디어는 돈과 같은 필요성과 섞여 있기 때문에 충분히 귀엽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처음부터 무언가가 사기가 아니라고 믿기 어려울 때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얻으면 어떤 것인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상품을 얻기 위한 스핀은 세 줄의 상품만 있는 간단한 웹사이트에서 시작하는데, 스핀을 시작하면서 세 줄을 모두 맞춰야 했습니다.
세 번 돌려야 했는데 그게 내가 가진 유일한 기회였기 때문입니다. 처음 두 번은 상품을 따려고 했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마침내 마지막 기회가 생겼습니다. 손가락을 꼬고 돌렸는데, 비슷한 모양의 세 가지 아이템이 줄지어 있고 서로 매치되었습니다. 제가 이겼습니다. 결론적으로요.
처음에는 믿을 수 없었습니다. 제 마음속에는 주저함이 있었습니다. 아마 그걸 시도한 모든 사람이 세 번째 스핀에서 이겼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게 행운이거나 사기일 수도 있었을 겁니다. 저는 다양한 당첨 상품을 받았는데, 모두 삼성 갤럭시 탭이었습니다. 제가 가장 먼저 골랐고, 어떤 종류의 채우기 페이지로 이어지기를 바랐습니다. 안타깝게도, 상품을 따기 위한 스핀은 전혀 다른 종류의 페이지로 이어졌습니다. 그 페이지는 모두 추가 수입을 올리는 것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어디서 잘못했는지 아니면 그냥 잘못된 페이지를 클릭했는지 궁금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스핀 투 윈 활동은 다른 페이지로 이어지는 페이지였지만 저는 이미 계속하는 것을 멈췄습니다. 저는 여전히 모든 것이 시도할 가치가 있다고 믿고 좋은 학습이었습니다. 제가 멈춘 페이지에서 다음에 무엇이 있는지 탐색할 시간이 충분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경험에서 배울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놀고 상품을 얻는 것입니다. 더 깊이 들어가 보면, 그것은 또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의 행운을 시도하는 것이지만 실용적이고 논리적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운을 시험해 볼 수 있는 한도 내에서만 가능하지만 현실이 존재하고 가능성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시간과 노력과 같은 우리가 가진 모든 자원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