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요법 – 치료의 길
마사지 요법은 자연 치유를 촉발하는 신성한 절차로 발전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마사지는 기술의 차별화를 더한 변화와 문화적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현대에 와서 마사지 요법은 전인적 치유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발전하여 현재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 치유 과정의 치료적 이점은 다양한 자비로운 영향을 가져왔습니다.
전인적 치유의 근원, 아유르베다
마사지 요법의 유산이 여러 나라로 전해지면서 절차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인도에서는 Ayurveda가 치유의 주요 방법이 되었습니다. 이 전체적인 치유 접근 방식은 고대 선견자들이 참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한 자연요법의 치료 효과를 믿는 과학자들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허브와 기타 다양한 지상 요소를 사용하여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몇 세기가 지났고 Ayurveda는 의료 분야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기원전 1500년에서 기원전 500년 사이에 쓰여진 대본이 있습니다. 이 문헌은 인도 전역의 사람들에게 치료법을 가장 효과적인 치유 방법 중 하나로 채택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는 곧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퍼져 지역 전역의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었습니다.
Ayurveda는 다음을 고려하는 고도로 과학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건강 불균형
헌법
시간
이는 주변과 상호작용하려는 목적으로 5가지 기본 감각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치료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초학
아로마테라피
컬러테라피
사운드 테라피
터치테라피
기록에 따르면 시드니에서 행해진 아시아 마사지 요법은 이집트와 중국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고고학자들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반죽되는 모습을 명확하게 묘사한 그림을 무덤에서 발견했습니다. 기원전 2500년 동안 반사요법은 치유를 향한 잠재적인 접근 방식으로 인식되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유익한 효과를 가져오는 에너지를 방출하기 위해 발과 손바닥에 있는 반사 영역을 두드렸습니다. 이 부위는 주로 신체의 여러 부위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적절하게 실시하여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