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의 자기장은 태양계의 젊은 시대를 지원합니다

광고 1975년 NASA의 마리너 10호 우주선은 327km(203마일) 거리에서 수성을 지나갔습니다. 행성의 자기장을 측정하는 장비를 가지고 다녔다. 9년 후, 물리학자 러셀 D. 험프리스는 1990년까지 수성의 자기장이 1975년보다 1.8% 더 약해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1990년에는 어떤 우주선도 수성으로 보내지지 않았습니다. NASA의 메신저 우주 탐사선은 태양계의 가장 안쪽 행성을 지나 비행했습니다. 자기장에 대한 예비 데이터는 7월 사이언스(Science)에 게재되었습니다. 결과는 Humphreys가 옳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성의 자기장은 실제로 1975년의 약 4%에 비해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그랜드썬 .

험프리는 태양계 나이(약 6000년)에 대한 성경적 추정에 기초하여 계산을 했습니다. 제가 예측한 단 33년 만에 4% 감소는 행성 자기장의 진화론을 명확히 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고 Creation Ministries International 웹페이지에 Humphreys 박사가 썼습니다.

험프리스는 NASA의 우주 프로그램이 수십 년 전에 시작되었을 때 그토록 열렬하게 성경을 입증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다른 증거는 또한 젊은 태양계를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메탄올주기는 비교적 젊습니다. 비는 액체메탄이다. 최근 메릴랜드 주 로렐에 있는 존스 홉킨스 대학의 연구원들은 호이겐스 우주 탐사선이 보낸 사진을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태양계의 나이를 수십억 년으로 추정하는 모델에서 예측한 것보다 타이탄 표면에 탄소, 수소, 질소로 구성된 물질인 톨린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젊은 태양계를 나타내는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단기 혜성의 존재입니다. 태양이 혜성을 지날 때마다 혜성은 질량의 일부를 잃기 때문에 단기 혜성은 10만 년 이상 지속될 수 없습니다. 천문학자들은 태양 속에 얼어붙은 수백만 개의 혜성들이 ​​약 3광년에 걸쳐 펼쳐져 있는 오르트 구름(Oort Cloud)으로 알려진 가상의 확장을 추측해 왔습니다. 때때로 이 차가운 혜성은 천문학자들을 더 가까이 데려가는 더 짧은 궤도로 변합니다. 그러나 구름의 존재에 대한 관측 증거는 없습니다. 즉, 오르트 구름은 오래된 태양계에 대한 믿음이 필요했기 때문에 발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