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맛있는 푸드 프로세서 요리와 음료

광고 점에서 현지에서 재배한 야채든,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구입한 과일 바구니든, 뒷마당 정원에서 딴 허브든, 모든 것이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지면 더 맛있습니다.

따라서 도시 반대편에 있는 농장에서 야채를 얻거나 자신의 녹색 환경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면 여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음료와 요리를 소개합니다 잠실맛집.

진진 뮬

Julia Child는 요리할 때 와인 한 잔 없이는 거의 잡히지 않았으므로 다른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칵테일로 시작하겠습니다.

진진 뮬(Gin-Gin Mules)은 기분 좋게 상쾌한 여름철 음료이며 정원에 여분의 민트 잎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 됩니다.

3온스 라임 주스(약 6테이블스푼)
4oz. 단순 시럽
40 정도 민트 잎
8 온스. 진저에일 또는 진저 맥주
6 온스. 진

먼저, 간단한 시럽을 만들려면 냄비에 굵은 설탕 1컵과 물 1컵을 넣고 몇 초간 끓여야 합니다. 잘 저어준 후 따로 보관하여 식혀주세요. 간단하죠? 그런 다음 모든 것을 블렌더에 넣고(Cuisinart Duet 블렌더 푸드 프로세서의 블렌더 부분이 훌륭함) 얼음 위에 서빙하세요.

이 음료의 슬러시 버전을 원한다면 얼음을 모든 것과 바로 섞을 수 있습니다. 이 칵테일의 버진 버전은 진 대신 진저에일 6온스를 더 사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든 파스타 소스

토마토가 정원에서 익으면 한꺼번에 익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둘러 사용하지 않으면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집에서 파스타 소스로 만드는 것은 여분의 토마토를 제거하는 좋은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