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모기를 생각해 봅시다. 호수나 강 옆에 살면 매일 옷을 청소하든 바닥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든 상관없이 모기는 거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모기가 많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곤충에 대해 특별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빈대는 첫 번째(벼룩)의 대표자 중 몇 명처럼 보이고 밤새 많은 불편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빈대를 두 번째 그룹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빈대 감염과 위생 사이에는 즉각적인 연관성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고 위생을 위해 더 높은 기준을 유지하는 것이 계속해서 시간과 노력을 들일 가치가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빈대 침입으로 집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지만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리는 대신 몇 시간 내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 안에 온갖 종류의 빈대가 있다면 그 표시가 거의 똑같기 때문에 자신이 어느 정도인지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잘 알려진 사실을 알면 주기적인 파리만 있을 뿐 다른 어떤 것도 없습니다. 결국 팔과 다리에 약간의 붉은 가려움증이 생겨 잠에서 깨면 놀라실 것입니다.
그러나 빈대로부터 집을 안전하게 지킬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중 다수는 청결 제안으로 간주될 수 있지만 일부는 단순히 신중한 조치입니다.
잠재적으로 오염된 장소에서 가져온 빈대 포인트나 옷. 빈대나 배설물 및 둥지와 같은 빈대 자체의 지표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성가신 빈대를 집에서 버리거나 심지어 뜨거운 물 세탁 사이클 내에서 실제 옷을 처리하여 죽이는 것은 다소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