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피스카토리얼 경험과 관련하여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랍스터 사파리, 바위 웅덩이 채집 등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있습니다.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소개합니다 어반브릭스술집.
J. 쉬키 오이스터 바:
J. Sheekey는 1890년대부터 런던 코벤트 가든 중심부에서 최고급 해산물을 공급해 왔으며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후기 빅토리아 시대의 매력을 유지해 왔습니다. 이곳은 굴과 샴페인으로 유명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의자로 곧장 향하지만 이것이 레스토랑이 제공하는 전부는 아닙니다. 해산물 애호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 특선 요리가 포함된 종합 메뉴가 있습니다.
라이트 형제 소호:
벌브와 로우 바, 벗겨진 바닥 등 인테리어가 뛰어난 훌륭한 3층짜리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 훌륭한 랍스터와 굴 생바가 있습니다. 생바 외에도 다채롭고 현대적인 해산물 메뉴도 선보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영국 재료를 사용하고 거기에 창의적이고 기억에 남는 변화를 더하고 있습니다. 요리와 잘 어울리는 음료 메뉴도 있어요.
해마:
2013년에는 Good Food Guide 2013에서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해산물에 흥미진진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맛있고 식욕을 돋우는 음식과 함께 훌륭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생선과 조개류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항상 당신이 시도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선 무법자 해산물 및 그릴:
2010년 락으로 이적한 이후로 특별한 일을 많이 해오던 비범한 전문가인 유명 셰프 네이선 아웃로(Nathan Outlaw)가 오픈한 레스토랑입니다. 그가 만든 해산물 레스토랑은 멋진 음향 전망을 자랑하며 가장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생해산물 재료. 그 경치와 맛으로 인해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버킷리스트에 꼭 포함되어야 할 곳입니다.
리버사이드 레스토랑:
간단한 음식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지역 해역에서 최고의 조개류와 생선을 제공합니다. 이 식당에서 제공되는 음식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함의 힘에 더 의존하고 음식의 진정한 맛과 색상을 가져옵니다. 아무런 장식도 곁들여지지 않고 딱 맞는 소스만 추가됩니다. 이곳의 메뉴는 세심하고 계획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다양성을 제공하도록 변화되었습니다.
카페 피쉬:
간편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고 예약이 많은 작은 곳이라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