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모든 주요 도시와 마찬가지로 런던도 물가가 비싸기로 유명합니다. 해당 지역을 처음 방문하거나 도시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는 경우 휴가를 위해 예산보다 훨씬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런던을 방문할 때 돈 관리 측면에서 가장 큰 문제는 외식입니다.
레스토랑을 가장 많이 선택할 수 있는 곳은 다양한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소호(Soho)와 같은 도심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차이나타운은 중국인들에게 단연 최고의 장소(따라서 차이나타운 이름)이지만 동부와 서부 런던에도 좋은 장소가 몇 군데 있는데, 특히 Bayswater가 가장 유명합니다.
인도 음식의 경우 가장 가까운 하이 스트리트보다 더 멀리 볼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고려해야 할 두 가지 특정 영역은 웨스트 런던의 Southall과 이스트 런던의 Brick Lane입니다. 전통적인 영국 요리를 찾을 수 있는 많은 개스트로펍을 잊지 말고 이탈리아와 프랑스 음식 애호가들도 만족할 것입니다. 런던 중심부의 많은 레스토랑은 저녁이 되면 바로 변신합니다.
런던 레스토랑은 정말 모든 취향을 만족시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렴한 피쉬 앤 칩스부터 Ritz의 고급 식사까지 – 정말 배가 고프지 않을 것입니다! 영국의 수도인 런던은 음식값이 상대적으로 비싼 곳입니다. 따라서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 고급 레스토랑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The Mobile Food Guide를 사용하면 런던 레스토랑 섹션을 쉽게 탐색하고 취향과 예산에 맞는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심하십시오. ‘돈을 아끼지 않고’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충분히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