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막의 염증으로 정의됩니다. 급성요도염과 만성요도염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박테리아가 요로에 유입되어 발생합니다. 증상으로는 빈뇨, 배뇨 시 통증, 작열감, 소변에 피가 섞여 나오는 증상 등이 있습니다. 급성기 남성 환자의 요도 분비물은 초기에는 점액성일 수 있으나 나중에는 화농성 분비물이 많아집니다 세부맛집.
약물.
1.항생제의 적용. 현재까지 치료에 사용되는 약은 종류가 다양하므로, 병원성 세균의 종류에 따라 2~3가지 종류의 약을 선택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증상이 완전히 사라진 후에는 소변검사가 정상이고 세균배양이 음성이므로 7~10일간 약을 계속 복용해야 합니다. 환자들이 주의해야 할 점은 항생제를 장기간 복용하면 쉽게 내성이 생긴다는 점이다. 그 순간 환자는 항생제 복용을 중단해야 한다. 남성 환자는 이뇨제와 항염증제를, 여성 환자는 파얀(Fanyan)제를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알약은 자연적이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전통 한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둘 다 약초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요로 염증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보조요법. 환자는 소변량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하며, 요도를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환자가 소변을 자주 보고, 절박하고, 고통스러운 배뇨를 하는 경우, 요도염을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유발 요인을 제거하기 위해 진경제를 복용할 수 있습니다. 성병에 의한 요도염 환자는 배우자와 함께 치료를 병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치료가 어려울 것입니다.
3. 국소 요법. 만성 요도염에만 적합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요도 확장입니다. 배수 및 마사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염증성 요도 협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약물을 요도에 관류시키는 것입니다. 염증을 억제하고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내시경 및 전기수술법이다. 요도에 궤양과 육아조직이 있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다이어트 케어.
1.요도염 식이요법:
1) 메들라 50g, 복령 100g, 홍차 100g을 섭취한다. 메들라와 포리아 코코스를 함께 넣고 씹어서 걸쭉한 가루로 만듭니다. 가루 5~10g에 홍차 6g을 넣고 끓는 물을 부어 10분간 우려냅니다. 환자는 하루에 두 번 마실 수 있습니다.
2) 파세올루스 칼카라투스 50g과 옥수수 낙인 50g을 넣어 국물을 만든다. 환자는 하루에 한 번 마셔야 하며 20일 동안 보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