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워싱턴 DC에서 캠퍼밴 렌트 또는 모터홈 렌탈 중입니다. 이는 아마도 당신이 한 장소에 너무 오래 머물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 도시는 웅장하고 바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탁 트인 길과 조금 더 멀리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갈망합니다. 그래서 시도해보고 싶은 몇 가지 짧은 여행이 있습니다 제주도렌트카.
워싱턴에서 버지니아 시골을 거쳐 워싱턴으로.
당신은 도시에서 시간을 보냈고 이제 첫 번째 목적지인 Leesburg로 향할 시간입니다. Route 7을 타고 Blue Ridge Mountains의 산기슭으로 가십시오. Laurel and Hardy 영화의 선택적 노래와 함께. Leesburg는 남북 전쟁 이후로 총과 공장 아울렛을 제외하고는 많이 바뀌지 않았습니다. 마을에는 훌륭한 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으므로 점심을 먹으러 이곳에 들른 다음 포토맥 강과 셰넌도어 강이 만나는 하퍼스 페리로 향합니다. 이 마을은 메릴랜드와 버지니아가 내려다보이는 같은 이름의 국립공원에 있으며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경우 하이킹과 자전거 트레일, 카약 및 기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둘째 날은 그림 같은 Shenandoah Valley를 운전하며 보냅니다. 첫 번째 정류장은 미국 동부에서 가장 큰 동굴 시스템 중 하나를 탐험할 수 있는 루레이 동굴(Luray Caverns)이어야 합니다. 여행의 다음 부분은 스카이라인 드라이브(Skyline Drive)를 따라 가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부르는지 알아맞혀도 보상은 없습니다! 구불구불한 이 도로는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국립공원에는 피크닉을 위해 중간에 들를 수 있는 훌륭한 장소가 있습니다. Skyline Drive의 끝에 도달하면 Thomas Jefferson이 설계한 University of Virginia의 본거지인 Charlottesville에 있게 됩니다. 이곳은 서점으로 유명하며 오후 내내 이 매력적인 마을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셋째 날은 Monticello에 있는 그의 집을 방문하여 Thomas Jefferson 테마에 이어집니다. 이탈리아 스타일의 빌라와 부지는 아름답고 역사가 가득합니다. 하루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투어를 이용하세요. 투어는 또한 가제트를 사랑한 사람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한 번에 네 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회전식 책꽂이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제퍼슨이 했어요! 별장에는 다른 많은 흥미로운 발명품과 장치가 전시되어 있지만 시간이 끝나면 29번 국도를 통해 워싱턴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수도를 어떻게 얻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주요 내전 유적지도 있습니다.
DC에서 볼티모어 당일 여행
워싱턴과 볼티모어 사이의 통근은 이제 바쁜 경영진이 매일 경험하는 일이며, DC에서 캠핑카 대여 또는 캠퍼밴 대여 휴가 중이라면 차로 1시간 남짓 거리에 있어 당일 여행에 그리 멀지 않습니다.
세 가지 옵션이 있지만 I-95에는 여러분이 멈추고 싶어할 만한 장소가 몇 군데 있습니다. West Laurel에는 하이킹, 낚시, 보트 타기, 심지어 승마까지 즐길 수 있는 Rocky Gorge Reservoir에서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여기 낚시는 파이크와 배스를 찾는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낚시보다는 산악 자전거를 타는 것이 당신의 일이라면 Elkridge와 4마일 길이의 자전거 트레일이 있는 Rockburn Branch Park로 조금 더 가십시오. 트레일은 약간의 가파른 언덕과 약간의 어려운 부분이 있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최종 목적지는 메릴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인 볼티모어입니다. 항구 도시에는 탐험할 수 있는 72개의 유서 깊은 지역이 있지만 내부 항구도 있습니다. Fells Point(시애틀의 Sleepless로 유명해짐)와 Little Italy는 아마도 당일 여행으로 탐험하게 될 세 지역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