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려한 건축물 : 이 도시는 풍부한 역사적 건축물과 현대적인 건축물의 아름다운 결합을 보여주며 전체적인 전망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왕실이면서도 현대적인 아우라나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매력을 더해주는 독특한 손길을 갖고 있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방문 장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2. 자연의 아름다움 : 빈디아 산맥의 상한 북쪽에 위치한 보팔은 도시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대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보팔은 인도 최고의 녹색 도시 중 하나이며 자연 속에서 즐기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이곳 방문을 즐기려면 보팔 최고의 호텔 중 한 곳에 숙박을 예약하세요.
3. 왕족의 역사 : 이 도시는 11세기에 파라마라 왕 보즈(Paramara King Bhoj)에 의해 보즈팔(Bhojpal)이라는 이름으로 지어졌으며 황제의 아우랑제브(Aurangzeb)의 아프간 군인 중 한 명인 도스트 모하마드 칸(Dost Mohammad Kha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세기와 20세기 동안 이 도시는 베굼족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역사는 그 자체로 매우 흥미롭고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반드시 이 도시를 방문해야 합니다.
4. 사람과 평화 : 도시의 풍부한 역사, 문화, 건축물과 함께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단순함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을 제외하면 도시는 보기 드문 평화로움과 여유로움을 갖고 있습니다. 위쪽 호수를 바라 보는 것이 진정되고 차분한 경험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5. 장소: 보팔에는 방문하고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최고의 평온함을 경험할 수 있는 인공 호수와 함께 6개의 호수가 있습니다. 영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 사람에게 이 도시에는 “타지울 마스지드”로 알려진 인도 최대의 모스크와 비를라 만디르(Birla Mandir) 및 구파 만디르(Gufa Mandir)와 같은 여러 사원이 있어 감각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할 만한 것도 있습니다. 빔베트카 동굴(Bhimbetka Caves), 랄라만달 국립공원(Ralamandal National Park), 레이센 요새(Raisen Fort), 산치(Sanchi)와 같은 장소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장소 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