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Wise School 프로그램에서 채택한 다음과 같은 간단한 예방 조치를 채택하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늘, 의복, 모자는 최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얼굴과 손처럼 노출된 신체 부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태양의 유해한 자외선(UVR)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고안된 의약품입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UVB(일광화상을 유발할 수 있는 UVR) 및 UVA(조기 피부 노화와 같은 보다 장기적인 영향으로 피부를 손상시키는 UVR)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물리적 차단제(산화아연 또는 이산화티타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효과는 제품에 포함된 물리적 차단제의 양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SPF(자외선 차단 지수)는 30+입니다. 최고 품질의 자외선 차단제는 6% 이상의 산화아연 및/또는 이산화티타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17가지 활성 성분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성분은 흡수제(UVR을 흡수하는 화학 반응을 일으킴)와 반사제(피부에서 UV 광선을 반사하거나 차단하는 물리적 장벽)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대부분의 자외선 차단제는 흡수재 및/또는 반사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크림, 무스, 로션 및 보습제로 제공됩니다.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
자외선 차단제 로션은 매우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매일 착용하는 경우 자외선 차단제는 DNA에 대한 UVB 및 UVA의 유해한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부를 부드럽고 단단하게 유지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케라틴과 같은 중요한 단백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일부 일일 보습제에는 산화 아연 또는 이산화 티타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노화의 일부 징후를 막거나 심지어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 로션은 편평 세포 피부암과 그 전구체는 물론 가장 치명적인 형태의 피부암인 흑색종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피부암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을 때의 장기적인 영향
자외선 차단제 로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피부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자외선(UVR)에 노출됩니다. 태양 아래 있든 선탠 침대에서든 피부 손상, 피부암, 면역 억제 및 백내장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문제의 진단 사례 수가 증가하는 것은 주로 우리의 생활 방식 선택과 오존층 파괴와 같은 환경 부주의의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