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활용하면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예방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 전에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에 대해 지나치게 흥분하지 말고, 주행 거리에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채 자전거를 타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 32km는 체력 수준에 따라 좋고 꾸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목적지에 도달하는 가장 빠른 경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토지의 윤곽을 보여주는 지도가 필요합니다. 또한 밀집된 지역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여행을 떠나기 최소 3일 전에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여 그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확보하세요. 라이딩 중에 먹을 수 있고 탄수화물이 풍부한 간식을 보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중요한 일은 자전거를 완벽하게 정비하여 자전거가 여행 중에 문제가 없도록 완벽하게 작동하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긴급 상황에 대비해 윤활유, 드라이버, 스페어 타이어 등 필요한 모든 장비가 포함된 수리 키트를 보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든 종류의 기상 조건에 따라 짐을 꾸려야 합니다.
가능한 한 가볍게 여행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또한 목적지로 가는 도중에 펑크난 타이어를 발견할 경우를 대비해 펌프를 가지고 다니십시오.
어두운 날씨나 밤에 라이딩하는 데 문제가 없도록 자전거 조명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항상 헬멧을 착용하고 탈수를 방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휴대하세요.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워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타이어 펑크를 수리하는 방법입니다. 거친 부분에서 타이어 펑크를 경험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며, 수리 방법을 모른다면 수리 키트를 갖고 있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펑크난 타이어를 수리하는 가장 좋고 쉬운 방법은 자전거를 거꾸로 뒤집고 스패너를 사용하여 바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너트를 풀어 타이어를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수리 키트에는 타이어를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편평한 끝 부분과 반대쪽 끝에 삽입할 수 있는 레버가 있어야 합니다. 타이어를 꺼낸 후 내부 튜브를 제거하고 펑크 부위를 찾으십시오. 펑크난 곳을 찾으면 사포로 문지르고 그 위에 고무 용액을 발라 패치를 고정합니다. 건조시킨 후 건조되면 패치 커버를 벗겨내고 패치를 해당 위치로 누릅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타이어에 가시와 못이 있는지 찾아보고 더 이상 가시와 못이 없다고 만족하면 타이어를 바퀴에 다시 고정하십시오. 공기를 주입하고 다시 라이딩을 시작하세요.
여행 계획 및 펑크난 타이어 업그레이드에 관한 몇 가지 팁을 활용하면 친구들과 함께 어떤 어려움 없이 사이클링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