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염은 40세 이상 남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환자는 잦은 배뇨와 급성 배뇨통을 겪을 뿐만 아니라 사정통을 겪게 되는데, 이는 그들에게 큰 심리적 그림자를 가져다주고 심지어 성관계를 거부하기도 합니다.
전립선염 환자의 사정 통증은 어떠한가 콘돔?
전립선염으로 인한 신경병성 통증은 사정 시 요도나 음경 하복부에 통증을 말합니다. 특히 전립선염 환자의 성생활이 너무 흥분하거나 행동이 거칠면 통증이 심해질 것입니다. 사정 시 가볍고 단기적인 통증이 있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일상 생활에서 주의만 하면 보통 이틀 정도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통증이 있는 경우, 의사의 지도 하에 합리적으로 약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심각한 환자는 전립선암 발병을 피하기 위해 수술을 통해 제거해야 합니다.
전립선염 통증이 있는 환자는 무엇에 주의해야 합니까?
1.물을 충분히 넣어주세요
물을 더 많이 마시고 소변을 보면 전립선염으로 인한 사정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은 많은 양의 전립선액을 생성하여 요도로 배출합니다. 전립선액이 요도에 오래 머무르면 전립선 감염을 유발합니다.
전립선액은 소변을 통해 제거될 수 있으며, 감염원은 차단됩니다.
전립선 부위는 먼지가 많이 묻기 쉽고, 국소 환기가 매우 나쁘기 때문에 세균 감염을 막기 위해 부분적인 세척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음낭의 땀샘은 비교적 풍부하고 수축성이 강하다. 국소 세척에 주의해야 한다. 매일 맑은 물로 국소 부위를 씻고, 특히 포피의 더러운 물질을 조심스럽게 세척한다. 거친 곡물, 야채, 과일을 더 많이 섭취하고 기름기 많고 매운 음식은 피하고 매일 바꾸는 좋은 습관을 형성한다.
2. 성생활을 조절하세요
성생활은 전립선을 울혈 상태로 유지하여 전립선을 자극하고 전립선에 통증을 유발합니다. 또한 완전한 금욕이 아니라 장기간 자동적인 흥분을 유발하여 전립선이 수동적으로 울혈됩니다. 매일 최소 30분의 유산소 운동이 필요합니다. 조깅, 수영 등과 같이 체력을 향상시키고 전립선에 양성 마사지를 가져오며 장시간 타지 마십시오.
3. 장시간 앉아 있지 마세요
장시간 앉아 있으면 체중이 모두 전립선 부위에 쏠리게 되어 국소 혈액 순환에 영향을 미치고, 이로 인해 많은 양의 대사 산물과 노폐물이 축적되어 전립선 관이 막히고 증상이 악화됩니다.
의학의 발달로 전립선염을 치료하는 방법이 많이 생겼는데, 고주파, 온탕, 전자레인지 등을 이용해 골반저근과 전립선, 후방 요도의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사정 시 통증이 뚜렷한 사람은 항염, 해열, 해독 효과가 있는 전통 한약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활성 산소 성분을 제거하고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뇨 및 항염 알약은 좋은 선택입니다. 열을 내리고 해독하고, 혈액을 활성화하고, 기를 활성화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좋으며, 환자가 가능한 한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