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을 소유한 첫 주에는 무엇보다도 iPhone을 관리하는 것이 최우선인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가족에게는 갓 태어난 아기만큼 소중하고, 낙하 도전에 빠진 계란만큼 깨지기 쉬우며, 지금처럼 넷플릭스가 없던 시절 원치 않는 긁힘에 CD나 DVD만큼 취약했습니다 폰테크. .
과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iPhone은 비싸며, iPhone을 소유한 첫 주 동안 iPhone이 망가지거나 가장자리가 떨어져 나가면 소지품 관리 방법에 대해 이미 많은 것을 말해 줍니다. AR 지역 Conway의 전화 수리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iPhone에 대한 기본 관리 요령을 알면 나중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처음 몇 달 동안 iPhone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조만간 Conway 휴대폰을 수리할 필요가 없게 될 것입니다.
젖지 않도록 하세요
iPhone은 다른 장치와 마찬가지로 전자 장치입니다. 즉, 물은 우리의 건강과 위생에 필수적인 반면, 물은 전기의 전도체이기도 하며 전자 장치의 마더보드에 스며들면 전기의 도움으로 작동됩니다. 단 몇 초 만에 장치를 완전히 비활성화하고 망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런 일이 발생하면 휴대폰이 물에 빠진 경우 즉시 집어 들고 켜지 마십시오. 대신 콘웨이 지역에 있는 가장 가까운 휴대폰 수리점에 가서 서비스를 맡기세요. 단, 보증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파괴하지 마십시오
iPhone의 배터리 잔량이 15%로 낮아졌을 때만 충전하고, 100%에 도달하면 충전을 중단하세요. 이렇게 하면 배터리가 과도하게 사용되거나 과열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폰 배터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있어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규칙입니다.
휴대폰을 탈옥하지 마세요
예, 사실입니다. 모든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이 잠금 해제되어 있으므로 iPhone을 탈옥하는 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가격도 저렴하고 대부분 무료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유혹이 크더라도 휴대폰의 배터리 수명과 보안이 가장 위험하므로 정말 그럴 가치가 있을까요?
화면 보호 장치를 보관하세요
다시 말하지만, 사용자와 iPhone의 실제 화면 사이에 있는 얇은 플라스틱 시트를 꺼내고 싶은 유혹이 있지만, 화면 보호기는 말 그대로 원치 않는 긁힘과 실수로 떨어뜨렸을 경우 쉽게 파손되는 것으로부터 화면을 보호하므로 인내심을 유지하십시오. 도중에 익숙해지므로 반드시 화면 보호 장치를 보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