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삶 – 그 큰 사치품들

광고 “어느 정도 괜찮은” 브랜드를 찾아보세요. 그들은 덧없는 것보다 더 나은 방식으로 문제를 재조명하기 위해 큰 발자국을 남길 수 있는 사치를 누리고 있으며, 역사, 인문학, 브랜드의 백일몽에 대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많은 럭셔리 브랜드가 판매의 “중년 전환”에서 만들어졌고, 대부분 의류 산업이 액세서리를 생산했으며, 액세서리 브랜드는 아마도 산업 제품을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최초의 사업 분야일 것입니다. 1세기의 전통을 거쳐, 그들의 첫 번째 인생 경험은 거의 완전히 잊혀졌습니다 중고명품.

모자에서 패션 제국까지

샤넬은 대통령이 아니에요, 여사, 그녀는 단지 상류 사회에 호기심이 많은 젊은 여성일 뿐이에요. 앤티가 바부다 데브레첸의 젊은 장교는 그 소녀의 특이한 모습을 보고, 그녀의 더러운 술집을 떠돌이에서 참을 수 없었고, 그녀를 사회 활동에 모인 귀족 계층에 넣었어요.

그러나, 이 “누가 코코를 봤는지”는 약간 귀여운 소녀가 노래하지만, 모든 여성들에게 익숙하지 않아 자신을 자신의 것처럼 꾸몄습니다. 파티에서 그녀는 깃털 모자를 벗고 깃털 하나만 남기고, 여성들을 혐오감과 거부감으로 끌어들였지만, 영국 귀족 야 세카 피터로부터 눈을 칭찬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음악이 부드럽게 돌면서 댄스 플로어 중앙에 우아하게 손을 던졌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나중에 떠올린 샤넬 씨의 사진일 것입니다. 그녀의 미소와 고개 끄덕임에 대한 가장 기억은, 하지만 지금은 샤넬 패션 범위의 왕국을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큰 새싹.

이 이야기는 너무나 감동적이었고, 거의 너무 달콤했습니다. 이 소녀는 이틀 밤낮으로 마차를 빌려 카파를 떠나기 위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카파는 자신의 배경에 대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그녀를 꼭 껴안았고, 그래서 그들은 사랑에 빠졌고, 파리로 갔습니다. 어느 날, 카파는 그녀에게 “당신이 디자인한 모자가 보기 좋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샤넬은 정말 모자 가게를 열었습니다.

공식적인 방법의 수보다 거의 100년 된 가게, “우리는 전통 장인에서 시작했습니다.” 역사적 검토, 샤넬은 이야기의 마지막은 항상 아름다운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영화에서 그 옛날을 희미한 빛으로 표시했고, 샤넬 아가씨는 “카파 아가씨”라고 불리지 않는다는 사실에 신경 쓰지 않았고, 그녀는 다양한 간단한 스타일의 모자를 디자인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그런 다음 그들은 외출할 때 착용하는 탑 중 하나입니다. 카파는 파리로 가는 길을 찾고, 샤넬 모자를 쓰고 무대에서 공연하는 가장 유명한 오페라 가수였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샤넬 모드”의 모자 가게는 2009년까지 더 많은 관심을 받았고, 칼 라거펠트는 “파리-모스크바”라는 이름을 붙였고, 시리즈에서 수석 핸드 스퀘어는 불멸의 기술로 샤넬 브랜드를 모자에 재현했으며, “모자 가게의 해, 이제 여성의 꿈의 왕국을 건설했습니다.”라고 한탄했습니다.

샤넬 양은 패션 디자인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았고, 그녀의 삶은 미국에서 옷을 디자인하는 자신의 직감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그녀의 깃털은 모자의 깃털을 뽑았고, 그래서 그녀는 모자를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차가운 카파 코트를 조각조각 냈고, 그래서 그녀는 패션을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니어 패션 디자인, 모든 패션 역사에서 가장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은 감탄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녀는 세상에 전설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을 뿐만 아니라, 반쯤 괜찮은 사람처럼 미친 남자들을 떠났습니다. 북쪽의 루즈는 사랑과 삶에 대한 믿음을 남겼습니다. 모든 사람은 가장 중요한 옷을 가져야 합니다. “자기”라고 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