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4, 2024

촬영을 통한 도박

독학을 하면서 가장 나쁜 점은 선생님이다. 우리 남자들이 똑똑하기 때문에 똑똑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경우에는 운전교육 교사가 “내일 브레이크에 대해 이야기하자. 지금 당장 코트를 가져오면 내가 열쇠를 가져올게”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메이저놀이터.

당신은 수년 동안 꿩, 메추라기, 오리를 사냥해 왔습니다. 지금쯤이면 좋은 사진을 찍는 것은 당연한 일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점토 새를 마주했을 때 우리는 “그래, 난 할 수 있어. 나에게 과녁을 던져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거의 농담 사고 방식입니다. 결국, 세탁기와 건조기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산탄총을 쏠 수 있습니다!

1960년부터 1980년까지 나는 게임 분야에서 매우 존경받는 선수였습니다. 깃털이나 모피가 있고 계절에 맞는 것이라면 내가 태그나 게임 백을 채우고 특별한 슈팅 능력에 대한 겸손한 이야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펜실베니아와 아이오와 지역에 어떻게 그렇게 빨리 사냥감을 파견했는지 전혀 몰랐지만 그렇게 했습니다. 그때도 세미콜론이 있었거든요. 그것은 부분적으로 신뢰할 수 있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실제로 전달되는 울퉁불퉁한 20게이지 SXS였습니다. 대부분의 친구들도 위장복을 입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주로 위장복을 입었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점토표적을 접한 것은 1980년대 초였다. 어떤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이 작은 20게이지는 현장에서처럼 클레이 코스에서는 신뢰할 수 없었습니다. 내 능력을 결코 의심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새 총이 이 문제를 아주 쉽게 처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촬영자가 누구인지 인식하고 신뢰할 수 없게 될 때까지는 그랬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내 회계사가 X가 점수표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정확히 알아내라고 제안할 때까지 여러 구매에 대한 검색을 계속했습니다.

저는 지금 베테랑 수업을 듣고 있어요. 비록 그 특정 분류가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제가 스포츠에 보낸 오랜 세월은 사격 스포츠에 참여하려는 저의 평생의 소망을 격려하고 뒷받침해 주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놓친 목표에 대한 대가를 치르기 위해 힘들게 얻은 교훈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무런 안내나 기대 없이 상자에 처음 들어섰을 때 점토를 사용하는 것은 폭발적인 일이었습니다. 미니, 배트, 토끼는 처음에는 우리를 혼란스럽게 했지만 시행착오를 통해 점차적으로 한 번에 한 개씩 목표물이 부서지기 시작했습니다. 본능이 선택한 촬영 방법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전에 효과가 있었고 그 이유는 충분합니다.

곧, 우리의 촬영 스타일이 구체화되는 동안 연약하지만 자라나는 자신감으로 건너고 분기하는 새들이 깨졌습니다. 우리는 특정 샷에 더 익숙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확실히 이 게임을 길들이는 길에 들어서 있습니다. 목표물이 깨졌습니다. 인생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