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번쯤은 치아에 통증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매우 흔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도 통증이 가라앉지 않는다면 치과에 내원하셔야 합니다. 치과 의사는 치아를 평가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안합니다.
치과를 방문해야 함을 나타내는 몇 가지 징후를 살펴보겠습니다.
치통
여러 가지 이유로 치아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주일이 지나도 가라앉지 않는 심한 치통을 겪고 있다면 치과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치과의사가 치아를 분석하고 치통에 대한 올바른 치료를 제공합니다. 그는 통증의 원인을 진단하기 위해 엑스레이와 같은 영상 검사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염증이 생기거나 부은 잇몸
잇몸에 염증이 심하면 치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잇몸 염증의 원인은 잇몸 라인 아래에 축적되는 경화 플라크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심각한 상태인 치은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치아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노원치과.
치아에 흰 반점
부패의 첫 징후는 흰색 반점입니다. 박테리아에 의해 생성된 산으로 인해 법랑질이 용해되는 감염입니다.
더위와 추위에 대한 민감성
때로는 더위와 추위에 대한 민감도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충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치가 진행되는 동안 치아 표면이 영향을 받습니다. 상태가 심해지면 신경과 혈관이 위치한 치아의 중심까지 침범하게 됩니다. 이것은 치아에 민감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매우 고통스러운 충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상태를 치료하려면 치과 진료소를 방문해야 합니다.
구내염
구내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목격하는 흔한 상태입니다. 상태가 일주일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완화를 위해 신속하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먹기 어려움
음식을 먹거나 씹거나 삼킬 때 갑자기 통증이 느껴진다면 치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그는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상태를 치료할 것입니다. 치과에 가기 전까지는 삼키기 쉽기 때문에 유동식을 드셔야 합니다.
이것은 치과에 가야 함을 나타내는 몇 가지 징후였습니다.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하면 상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