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기본 I – 클래식 커피 음료

광고 차를 마시는 것은 지루합니다. 마음을 상쾌하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커피만큼 활력을 북돋아주는 것은 없습니다. 차는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커피도 마찬가지입니다.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시는 것은 모든 문화권에서 흔할 수 있지만, 커피는 종교입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의 차가 있을 수 있지만, 모두 같은 식물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차이점은 수확 방법과 가공 방법에 있습니다. 하지만 커피의 경우, 수십 가지 종류가 있으며, 그 차이는 커피콩에서 발생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커피는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많습니다. 차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대구횟집.

널리 알려진 두 가지 유형의 커피콩이 있습니다. 아라비카와 로부스타입니다. 로부스타는 아라비카보다 카페인 함량이 높습니다. 아라비카는 로부스타보다 우수한 콩 품종으로 간주됩니다. 로부스타의 카페인 함량이 높지만 아라비카는 풍미가 다양합니다. 아라비카 커피는 약간 달콤하거나 쓴맛, 시큼한 맛이 있습니다.
완벽한 에스프레소에는 이 두 종류의 콩을 혼합한 비율이 들어 있습니다. 사실, 진한 커피는 순수한 아라비카 블렌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로부스타를 약간 더 첨가하면 커피의 향과 풍미가 더 좋아집니다. 아라비카와 로부스타 블렌드를 함유한 커피는 더 크리미해 보이고 준비도 빠릅니다. 음료를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콩을 양조하는 방식이지 항상 콩의 종류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에스프레소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커피입니다. 증기로 끓인 커피와 에스프레소라는 용어는 19세기 후반에 있었지만, 에스프레소는 20세기 후반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고의 에스프레소는 고운 분쇄 커피에 고압 증기를 통과시켜 만듭니다. 그 결과 어두운 액체, 크리미하거나 거품이 많은 윗부분이 생깁니다. 블렌드 유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 가지의 에스프레소 블렌드가 있으며, 각각 맛이 다릅니다. 진정한 커피 애호가에게 에스프레소는 커피의 본질을 제공합니다. 집어서 움직일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커피입니다.
카페 라떼 또는 간단히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한 가지 추가 재료인 우유를 첨가한 변형입니다. 뜨거운 우유로 가득 찬 긴 잔이나 머그잔에 에스프레소를 약간 넣습니다. 진한 라떼는 탈지유 또는 반탈지유로 만듭니다. 그러나 탈지유 버전이 일반적으로 더 선호되는데, 이는 건강하다고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카페라떼는 이탈리아어이지만, 이 용어는 미국 커피 시장에서 만들어지고 사용되었습니다. 라떼는 커피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커피입니다.
모카는 하늘이 인류에게 준 선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좋은 두 가지 맛인 커피와 초콜릿을 결합한 음료입니다. 에스프레소와 같은 방식으로 추출하며, 커피 블렌드에 초콜릿을 첨가합니다. 토핑으로 반증발유를 얹어 달콤하게 제공합니다.

마키아토는 에스프레소에 약간의 변화를 준 것입니다. 음료 위에 고체의 기포가 든 우유 한 스푼을 얹습니다.
카푸치노는 아마도 커피 음료의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는 변형일 것입니다. 에스프레소, 스팀 또는 크리미한 우유를 동등하게 섞고 계피 또는 초콜릿 플레이크를 얹습니다. 우유를 늘리고 설탕을 첨가하여 카페인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커피 맛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앱니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의 포화 버전으로, 물의 양을 늘리고 맛을 일반 에스프레소보다 최소 4배 희석하여 만듭니다. 아메리카노는 따뜻하거나 차가운 우유와 함께 마시거나 크림을 얹어 마실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 외에도 4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 음료가 있습니다. 다양한 커피 음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ime Warner Bundles의 TLC를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