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파리에 있는 동안 꼭 먹어봐야 할 요리에 대한 미식 가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1. 캐러멜
파리의 유명 상점에서 생산되는 카라멜이 얼마나 좋은지 말로는 설명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질감이 놀랍고 버터 같은 맛이 나며 초콜릿, 바닐라, 신선한 민트, 자몽 제스트, 보이차, 심지어 망고와 같은 맛이 가능한 이 작은 간식은 여러분의 삶을 영원히 바꿔줄 것입니다.
2. 바게트, 빵오 쇼콜라 , 페이스트리
파리는 지구상에서 최고 품질의 장인이 만든 바게트를 가장 많이 생산하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파리에 계시는 동안 우수한 빵과 제과류를 즐겨보세요. 수준 높은 Artisan Boulanger(빵 가게)와 Patisserie(베이커리)를 찾아 매일 공평한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 매년 ‘Meilleure Baguette de Paris’를 선정하기 위한 대회가 열리며 최고의 바게트 수상자 목록은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데 좋은 자원이 됩니다.
하지만 바게트를 살 때마다 끝이 뾰족한지 확인하세요. 이는 빵이 손으로 만든 빵이라는 표시입니다. 또한, 빵을 두드릴 때 속이 빈 소리가 나야 하고, 빵을 깰 때 내부에 아름다운 구멍 구조가 있어야 합니다.
자존심이 강한 파리지앵이라면 누구나 그렇듯, 딱딱하고 여전히 따뜻한 끝부분을 떼어내고, 떠날 때 한입씩 씹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마카롱
이 작은 파리지앵 간식은 다양한 맛이 있고, 입에서 녹으며, 옷을 버리지 않을 만큼 깔끔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여성스러운 디저트일 것이며 도시 전역의 유명한 제과점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4. 홍합
홍합과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인기 메인 요리인 물 프리트(Moules Frites)는 벨기에 요리로 간주되는 반면, 프랑스 버전은 물 마리니에르(Moules Marinieres)라고 합니다. 고전적인 요리는 홍합을 화이트 와인으로 찐 후 버터와 샬롯과 함께 끓인 액체로 만든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프랑스에서는 패스트푸드로 간주되며 파리의 모든 음식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