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중인 아파트 무엇을 찾아야 할까

광고  

구매자의 후회를 피하기 위해, 샤모니에서 매물로 나온 아파트를 살펴볼 때 다음 사항들을 꼭 고려하세요.

버그

이전 세입자가 벌레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 벌레가 여전히 아파트에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통, 주인은 샤모니에서 매물로 내놓기 전에 그 부동산에 살충제를 뿌리지만, 그렇다고 해서 벌레가 다 없어진 것은 아닙니다 아파트분양.

부지에 벌레가 있는지, 주인이 치우는 것을 잊었을 수 있는 죽은 벌레가 있는지 살펴보세요. 캐비닛 문, 서랍 등을 열어서 이사를 하면서 해충이 발견되지 않도록 하세요.

유지

부동산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잔디는 깎아야 하고, 가전제품이 포함되어 있다면, 양호한 상태여야 합니다. 샤모니에서 첫 아파트로 이사를 했는데 냉장고나 스토브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은 누구도 원치 않을 것입니다.

돈을 지불하기 전에 문을 열어 내부가 차가운지 확인하고 스토브의 버너를 켜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집을 매물로 내놓았다고 해서 주인이 모든 것을 제대로 처리했다는 뜻은 아닙니다.

리뷰

샤모니에서 판매 중인 집을 둘러보기 전에 리뷰를 확인하세요. 가끔 집주인은 위층에 시끄러운 세입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집에 없을 때 둘러보기 일정을 잡습니다. 옳지 않은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런 일을 합니다.

샤모니에서 처음으로 집을 사려고 하는 사람들은 종종 주인이 할 수 있는 속임수에 대해 약간 순진하기 때문에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이 매물 섹션에서 관심 있는 집을 찾으면, 부정적인 댓글이나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빠르게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

매물이 시장에 나오면 매물 섹션의 대부분 광고는 건물의 멋진 특징을 나열하지만 주차에 대한 정보는 생략합니다. 잠재적인 구매자는 거리 주차가 자신에게 중요한지 생각한 다음 주차에 대해 타협할 의향이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그 후, 최종 구매에 관해 논의할 때 주차에 대해서도 꼭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