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음식 중심 문화에서 풍성한 식사는 결코 사치가 아닙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고, 정보가 풍부하고, 매우 선별적인 고객과 함께 명성을 쌓으려면 진정성 있고 비교할 수 없는 환대가 필요합니다. 훌륭한 풀 서비스 레스토랑과 바만큼 기여하는 것은 없습니다 정자역 맛집.
이를 인식하고 점점 더 많은 호텔리어가 F&B 확장을 미세 조정하고 있습니다. Financial Express의 최근 통계에 따르면 F&B 부문은 인도 전역 고급 호텔 전체 매출의 35~50%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치를 유지하고 중요하게는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려면 모든 단계에서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레저 및 환대 분야의 우수성을 보유하고 있는 Shanti Hospitality의 벤처 기업인 하얏트 푸네는 새롭고 향상된 고급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최고의 미식 경험을 보장하는 다양한 고급 식사 및 레크리에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루 종일 운영되는 세계 각국의 요리 레스토랑인 Eighty-Eight, 수상 경력이 있는 정통 동양 식당, Ban Tao, 그리고 주말 핫스팟이자 바 겸 라운지인 The Fishbowl Lounge는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티켓입니다.
여든 여덟
하루 종일 식사 문화를 자랑하는 야외 레스토랑은 뷔페, 잔치, 칵테일 등 다양한 라이브 카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매력은 철판구이 요리 카운터입니다. 넓고 깨끗하며 잘 디자인된 공간에서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반 타오
웅장한 입구와 시크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Baan Tao는 레스토랑 뒤편에 태국 살라(Thai Sala) 야외 좌석도 갖추고 있습니다. 중국, 베트남, 태국 요리는 모두 정통이며 친밀하고 편안한 분위기는 주변 분위기를 밝게 하기에 완벽합니다.
피쉬볼 라운지
쾌적한 오픈 테라스와 넓은 라운지 인테리어를 갖춘 바는 특히 유명 DJ 컨셉인 HYNITE와 함께 주말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다른 날에는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혁신적인 프리미엄 칵테일 셀렉션, 정말 맛있는 바비큐 스테이션을 통해 아늑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하얏트 푸네는 Bhanu Choudhrie 씨와 같은 저명한 이사를 보유한 C&C Alpha Group 산하 Shanti Hospitality의 인도 벤처 기업입니다. 하얏트 푸네 외에도 Shanti Hospitality는 모리셔스, 라툴레, 세인트 모리츠, 에딘버러 등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에서 최고의 호텔 벤처 기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