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티는 수백 년 동안 이어져 온 영국의 전통입니다. 그로부터 오는 즐거움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실천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이 전통의 다양한 측면을 즐깁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하이 티를 즐기는 것은 휴식을 취하고 오후에 맛있고 맛있는 간식을 먹기 위한 핑계일 뿐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친구의 집에서, 일류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이 전통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티(High Tea)가 실제로 다시 유행하고 있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그 이유는 그것이 매우 문명화되어 있고 좋은 환경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사교 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하이 티 세팅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이티는 자신을 즐기는 시간이어야 하지만, 하이티를 마실 때 올바른 에티켓도 인지해야 합니다. 이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요소는 아니지만, 올바른 예절 기술을 발휘하지 못하면 지식과 매너가 부족함을 드러내게 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티테이블.
하이 티는 영국의 발명품이므로 준수해야 할 특정 프로토콜과 따라야 할 규칙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참석한 모든 사람이 행사를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에티켓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하이 티 에티켓 기술 중 일부입니다. 하이 티 시간: 하이 티를 위한 올바른 시간은 오후 5시에서 7시 사이입니다. 제목의 ‘높음’ 부분은 행사의 격식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특히 미국 사람들은 하이 티를 애프터눈 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이 티를 잘못된 이름으로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이 티는 애프터눈 티보다 약간 무거운 경향이 있지만, 많은 미국 호텔에서는 “하이 티”를 광고하지만 섬세한 도자기에 멋진 페이스트리, 케이크, 비스킷을 제공합니다. 컵에 차가 쏟아지지 않도록 손잡이 없이 컵을 잡는 올바른 방법은 엄지손가락을 6시 위치에, 검지와 중지를 12시 위치에 두는 것입니다. 시계 위치에 놓이면서 새끼손가락을 부드럽게 위로 올려 균형을 유지합니다. 찻잔에 손잡이가 있는 경우 균형을 잡기 위해 손가락을 손잡이 앞쪽과 뒤쪽에 놓고 새끼손가락을 위로 올려야 합니다.
새끼손가락은 공중에 똑바로 세워서는 안 되고 약간 기울어져 있어야 합니다. 이는 찻잔을 잡고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우아한 방법입니다.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는 손잡이에 손가락을 끼우거나 손바닥으로 컵 용기를 잡는 것입니다. 또 다른 에티켓은 티스푼으로 원을 그리듯 차를 저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대신 티스푼을 6시 위치에 놓고 액체를 12시 방향으로 두세 번 연속으로 천천히 접어야 합니다. 찻잔에 티스푼을 절대로 두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숟가락 사용을 마친 후에는 숟가락을 차 접시 오른쪽에 놓습니다. 접시는 항상 테이블 위에 있어야합니다. 찻잔을 들어야 할 유일한 시간은 스탠딩 리셉션에 참석할 때 찻잔과 함께 있을 때입니다. 이러한 간단한 하이 티 에티켓을 사용하면 수백 년 동안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방식으로 훨씬 더 많은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