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살고 있는 일반 도시 밖에서도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신선하고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외국 유학의 스릴은 누구에게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으로서 해외로 나가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발렌시아는 스페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그것은 도시의 분주함과 광장의 조용한 순간을 모두 느끼게 해줍니다. 호스트 패밀리가 교환학생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여행하고 사람들을 만나는 것 외에도, 이 프로그램의 이점은 여러분이 속해 있는 대학에서 얻을 수 없는 다양한 학위를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동시에 다양한 문화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관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호스트 가족과 함께 생활하면 스페인어로 살아가는 것이 어떤 것인지, 세상을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는지에 대한 심층적이고 직접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세부맛집.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Corrida de Toros (황소 달리기)라고 불리는 스페인 투우가 가장 오래된 전통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귀족들의 스포츠로 여겨졌으나 3월부터 10월까지 시즌이 있는 지역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겁 없는 투우사가 무겁고 위험한 황소를 피하는 모습을 보면 누구에게나 아드레날린이 솟구칠 것입니다. 때로는 죽음과의 춤으로 묘사되기도 하는데, 투우사가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신호를 한 번만 놓치거나 천천히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이는 단순히 빨간 망토를 휘두르는 것 이상이지만, 투우사가 황소의 기분을 파악하고 황소의 돌격을 피할 수 있어야 하는 정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또 다른 문화 아이콘은 유명한 다방면의 플라멩코입니다 . 그것은 세 가지 형태로 나타나는 스페인 예술로 간주됩니다. 칸테나 노래, 베일레나 댄스, 기타라나 기타 연주가 있습니다. 각 양식은 그 자체로 나타납니다. 플라멩코 노래도 있고, 여러 겹의 주름장식을 의상으로 한 유명한 춤도 있고, 빠른 기타줄의 대중적인 소리도 있습니다. 다른 문화 아이콘들은 경악할 수밖에 없다. 역사적인 건축물인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는 가톨릭 신자이든 아니든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가장 상징적인 종교 건물 중 하나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사원(Temple Expiatori de la Sagrada Familia)은 1882년부터 건설 중이며 2026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거대하고 상세한 구조를 갖춘 교회를 한 번 보면 누구나 경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볼거리 외에도 미각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페인 요리는 국토를 둘러싸고 있는 바다 때문에 다양한 해산물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아스투리아스는 신선한 오징어, 게, 새우, 농어가 들어간 요리로 유명합니다. 다른 요리는 콩(병아리콩, 렌즈콩), 수프, 빵을 기본으로 합니다. 토르티야 데 파타타(감자 오믈렛), 발렌시아에서 인기 있는 쌀과 해산물 요리인 빠에야, 초리조와 모르시야 같은 소시지는 스페인이 제공하는 군침이 도는 수많은 요리 중 일부일 뿐입니다. 스페인어도 공부하기에 만족스럽습니다. 21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된다는 것은 언어를 배우는 것이 투자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기본은 Me llamo(meh lyamo로 발음, 내 이름은 입니다), como esta(komo esta, 잘 지내세요), 항상 유명한 hola(ola, hello) 및 buenas dias(bwenas deeyas, 좋은 아침) 및 buenas와 같은 인사말입니다. 노체스(bwenas noches, 안녕히 주무세요). 수많은 영화에서 말했듯이, no hablo mucho espanol(no ablo mooch espanyol)은 언어에 능통하지 않으면 당신을 구할 수 없으며, 이는 “나는 스페인어를 많이 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