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흔들리며 시작된 후, 우리는 이번 시즌 내내 햇살이 많고 날씨가 따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특히 야외 생활을 즐기는 우리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즉, 파티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족을 초대하여 바베큐를 하고, 물론 정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남성 팬츠.
야외 생활은 야외 옷장을 의미합니다. 여름 옷으로 갈아입을 때입니다. 가벼운 원단, 더 밝은 색상, 그리고 물론 바지 길이를 바꿔보세요. 긴 겨울 바지를 치우고 대신 짧은 바지를 입어보세요. 여름철에 딱 맞는 길이로 시원하고 편안하며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올해 크롭 팬츠의 핵심 룩은 두 가지입니다. 60년대 룩에 어울리는 타이트한 룩과 느슨한 3/4 길이의 팬츠입니다. 어느 스타일이든 사교적으로 입기에는 충분히 똑똑해 보이며, 특히 예쁜 블라우스나 똑똑한 티셔츠, 오픈 토 슈즈와 함께 입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크롭 팬츠를 웨지힐과 함께 입으면 키가 약간 커 보입니다.
최고의 여름 원단은 물론 면이므로, 이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벼운 원단으로 된 크롭 팬츠를 선택하세요. 피부가 호흡할 수 있고 관리하기도 쉽습니다. 세탁기에서 원예 또는 바베큐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코튼 여성용 크롭 팬츠는 치노, 카고 팬츠 또는 반바지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카키는 이런 스타일에서 매우 유행하는 색상이며, 아쿠아와 네이비는 해변과 바다에서 행복한 시간을 떠올리게 하는 항해 색상입니다. 이것들은 또한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똑똑하고 매력적인 색상입니다.
데님은 보통 겨울용 원단으로 여겨지지만, 이 튼튼하고 세련된 소재는 올해 여름용으로 변형되었습니다. 옅은 파란색 크롭 진과 크롭 데님 바지는 이번 시즌에 매우 인기가 많고, 느긋한 홀리데이 룩에 좋습니다.
리넨은 크롭 팬츠와 여성 팬츠 전반에 있어서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가볍고 우아하며, 정장이나 캐주얼복으로 입을 수 있는 좋은 낮부터 밤까지의 원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