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과 마찬가지로 눈이 자외선을 걸러낼 수 없기 때문에 어린이에게는 가능한 한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어린이가 밖에서 놀 때 선글라스는 필수이지만 부모에게는 유해한 자외선이 그만큼 위험하다는 사실이 부모에게 생각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뒷좌석에서.
네바다에 본사를 둔 아동용 액세서리 브랜드인 Freddie and Sebbie는 육아의 진지한 측면을 돌보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노력하는 20개 이상의 다양한 품목을 제공합니다. 최근 눈 안전에 대한 우려를 다룬 인터뷰에서 Neil Speight 대표는 “우리 모두는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지만 종종 정답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선글라스를 예로 들면, 외부에서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지만 장거리 자동차 여행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말을 많이 해도 긴 자동차 여행의 막바지에 지루해하는 어린이는 검게 칠해진 선글라스를 끼고 행복하게 앉아 있을 것입니다. 아이들이 차 뒷좌석에 있는 장난감을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우리가 하고 싶었던 것은 아이들이 깨닫지도 못하고, 부모들이 생각할 필요도 없이 아이들의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을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
Speight는 Freddie와 Sebbie Auto Sun Shade가 바로 이 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고 설명하면서 계속했습니다. 6.9 x 6.9인치 크기로 차량 창문 전체에 부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어린이의 눈뿐만 아니라 피부도 보호합니다. “우리의 모든 품목은 육아를 좀 더 쉽게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라고 Speight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창문에 이 차량 보안 가리개가 있으면 마음의 부담이 한결 줄어듭니다. 자외선 차단제? 확인. 수영복? 확인. 눈 보호 향후 18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프레디와 세비가 그 문제를 해결해 놓았으니까요.”
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액세서리에 대한 115개의 5점 등급과 함께 Freddie and Sebbie Auto Sun Shade 제품 페이지를 Freddie and Sebbie Amazon Marketplace 매장이나 자체 웹사이트인 FreddieandSebbie.com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