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광시성에 사는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광시는 우리에게 다채로운 주말이나 짧은 휴가를 제공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구이린에서 놀라운 카르스트 지형과 그림 같은 리강을 즐기고, 양숴에서 유명한 웨스트 스트리트를 산책하고, 롱셩에서 웅장한 용의 등뼈 논 계단을 하이킹하고, 중국과 베트남의 경계에 있는 더티안 폭포 아래에서 보트를 탄 후, 우리는 이번 봄에 허저우로 가서 황야오 고대 마을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한남동 맛집.
호텔을 잘 예약하고 버스 노선 지도를 인쇄하는 등 모든 준비를 마치고, 우리는 구이린에서 안개 낀 아침에 출발했습니다. 약 4시간 후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봄철에 광시의 다른 지역처럼 이슬비에 싸인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할 만한 중국의 50대 명소 중 하나로 선정되었지만, 황야오 고대 마을은 중국의 다른 고대 마을보다 훨씬 조용하고 덜 붐비는 듯했습니다. 그곳은 제가 간절히 원하던 곳이었고, 단순하고 독창적이었습니다.
비가 내려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대신 마을을 돌아다니며 눈과 귀, 코로 마을을 처음 보고 빠르게 구경했습니다. 어두워지자 저녁을 먹을 지역 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너무 작아서 이름을 쉽게 잊을 수 있지만, 그곳의 요리는 꽤 맛있었습니다. 소금 검은콩과 찐 돼지고기는 레스토랑 주인이 만들었고, 물고기는 마을을 흐르는 강에서 잡았다고 합니다. 우리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밤을 보냈는데, 외벽은 다소 낡고 초라했지만 실내 시설은 꽤 좋았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주인은 항상 미소를 지으며 따뜻하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돌판 다리를 마주보고 있는 큰 창문이 있어서 흐르는 물소리가 방 안으로 들어와서 밤에 마을이 고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약 900년의 역사를 가진 황야오 고대 마을을 상쾌한 아침에 산책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즐겁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은 고대 마을 전체를 젖게 했습니다. 안개가 멀리 있는 카르스트 봉우리를 가로질러 흘러갔고, 이슬비가 발 밑의 돌길을 부드럽게 키스했습니다. 장작은 그 고대 주택의 얼룩덜룩한 벽에 기대어 있었고, 들풀이 골목길에서 무작위로 자랐고, 묘목이 경계 벽에 심어졌고, 닭이 안뜰에서 앞뒤로 걸어다녔습니다. 아이들은 돌다리에서 놀고 있었고, 새 잎 몇 개와 진흙 더미가 그들의 장난감이었고, 노인은 그곳에 앉아 멍하니 바라보거나 집 앞에서 수다를 떨었습니다. 몇몇 방문객은 이 덜 상업화된 마을에서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인정하건대 황야오는 저장성의 시탕과 우전, 장쑤성의 저우좡, 장시성의 우위안과 같은 중국의 다른 고대 도시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원래의 풍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조상 사당, 청석 거리, 고대 무대와 다리와 같은 명나라(1368-1644)와 청나라(1644-1911)에 지어진 고대 건축물과 다른 역사적 유적지는 수백 년이 지난 지금도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황야오 고대 도시 근처에서 별점 호텔을 찾을 수는 없지만 일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도망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마을의 원래 풍미와 아름다운 시골 풍경은 하루만 머물렀지만 우리를 깊이 감동시켰습니다. 황야오 고대 도시를 방문하려는 외국인 관광객의 경우 언어 장벽을 해결하기 위해 수년 동안 관광 서비스를 제공해 온 구이린의 VisitOurChina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에 미리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