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및 ID 태그
기드온과 함께 차를 타고 어디든 가기 전에 전화번호, 주소, 그리고 이메일 주소가 적힌 최신 신분증을 꼭 지참하세요. 만약 신분증이 분실될 경우를 대비하여 기드온에게 마이크로칩을 이식하세요. 동물병원에서 진행되며 약 30초 정도 소요됩니다. 수의사가 검사를 마치면 바코드, 일련의 숫자, 그리고 인터넷 주소가 적힌 종이를 드립니다. 기드온과 귀하의 정보를 웹사이트에 업로드하면 기드온의 몸에 있는 마이크로칩에 있는 바코드와 일치할 것입니다.
우리 반려견이 우리 곁에 없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하지만, 그런 일은 종종 발생합니다. 미리 대비하세요.
먼저 짧은 여행부터 시작하세요
기드온이 차로 자주 이동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면, 천천히 적응시켜 주세요. 대부분의 개들은 차를 타는 것을 금방 좋아해서, 차에 올라타서 창문을 내리고 얼굴을 내밀고 시원한 공기를 마실 때까지 기다립니다. 어떤 개들은 멀미를 하고, 어떤 개들은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처음 운전할 때는 몇 블록 정도만 운전해서 데려가세요. 너무 급하게 액셀러레이터를 밟지 말고, 몇 블록 이동 후 집으로 데려와 칭찬해 주세요. 기드온이 잘 따라준다면, 운전 시간과 속도를 점점 늘려주세요. 일주일 정도 지나면 기드온과 함께 고속도로에 나가서 제한 속도까지 운전할 수 있을 거예요.
상자에 넣을까 말까?
기디언이 자동차, 자동차 타기, 그리고 크레이트 없이 뒷좌석에 앉는 것을 좋아하더라도, 크레이트를 달고 차에 타는 것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한 속도가 시속 25마일(약 40km) 이하인 일반 도로에서는 안전하지만, 고속도로는 상황이 다릅니다. 속도가 빠르고 차량이 많을수록 사고 위험이 커집니다. 기디언은 안전벨트를 매지 않을 것이므로, 일부 구간은 크레이트에 넣어야 합니다. 시골길로 돌아오면, 기디언을 뒷좌석에 앉혀 창문을 살짝 내려 공기를 들이마시게 하되 머리가 완전히 빠져나오지 않도록 하세요. 지나가는 물체나 앞차에서 튀어나온 물체에 치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가 나거나 급정거를 해야 할 때, 차 안에 있을 때라면 약간의 충격일 수 있지만, 기디언의 머리가 창밖에 있으면 찔릴 수 있습니다.
강아지 더플백
옷과 세면도구를 챙기는 것과 함께, 기드온을 위한 여분의 더플백도 챙기세요. 더플백 안에는 다음과 같은 물품이 들어 있어야 합니다.
– 기드온의 약 중 하나
– 과산화수소
– 애니맥스
– 여분의 목줄과 칼라
– 당신의 향기가 나는 옷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더 좋아할 것입니다)
– 그의 브러시 및/또는 퍼미네이터
– 귀를 청소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 봉제 동물 및/또는 사슴 뿔 또는 콩
– 수의사의 전화번호, 귀하의 휴대폰 번호, 비상 연락처, 광견병 및 기타 예방 접종 증명서, 그리고 수의사가 복용하는 약물 목록이 들어 있는 지갑